미우새 이병헌 이민정 아들 얼굴, 협박녀


미우새 이병헌 이민정 아들 얼굴, 협박녀

 


지난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MC로 이민정이 출연해 인기를 모았습니다. 정말 저녁시간대 TV의 힘이 대단한 것을 절실히 느꼈는데요. 이민정이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에 까지 올랐다라구요.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나와서 그 관심이 더해지지 않았나 싶네요.



이민정은 주상욱과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의 주연을 맡아 관심을 받기도 했었지요. 어제 첫회 방송했는데 미쳐 보지 못했네요. 저는 재방송 혹은 다운받아서 봐야겠네요.



우선 이민정은 1982년 생으로 올해 36살이죠. 남편은 대부분이 아시는 배우인 유진초이가 아니라 이병헌이죠. 이병헌은 1970년 생으로 올해 49살, 내년이면 반백살인 쉰살이네요.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나이 차이는 12살로 이 둘은 띠동갑이네요. 2013년 8월 이병헌 이민정, 이민정 이병헌은 결혼하고 부터 많은 이슈와 화재를 몰고 다녔는데요. 



그중 하나는 결혼이후 이병헌은 불륜, 바람이란 타이틀을 얻게 된 것 입니다. 언론에 보도 되기로는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과의 만남도, 이다희가 협박을 했다는 것도 사실로 밝혀 있어요. 


유명 배우이고, 한여자의 남편으로 사실을 공개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이병헌 대단하지 않을 수 없네요. 그럼에도 잘 살고있는 두 부부가 어찌보면 대단하지 않을 수 없어요. 



이후 2015년 3월 아들 이준후군을 갖게 됩니다. 유전자의 힘이 대단하긴 대단하더구요. 이병헌 아들이라서 인지 잘생겼더라구요. 하지만 의도치 않게 이병헌 이민정 아들 얼굴이 노출되어 공개 되기도 했었는데요. 


아빠, 엄마도 아직 공개 하지 않는 아이 얼굴을 제 3자가 공개해 버렸더라구요. 팬의 입장에서 궁금하고 관심을 받기위해서 올린건지 모르겠지만,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줬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이런저런 불미스러운 일들이 있었지만, 과거보다는 현재가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엄마, 아빠가 된 이민정, 이병헌 앞으로 좋은 부모의 역할, 좋은 활동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