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오영주, 하트시그널 출신, 집안은 금수저? 소속사는 SM?


인생술집 오영주, 하트시그널 출신, 집안은 금수저? 소속사는 SM?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인기를 많이 얻고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 만큼 하트시그널의 인기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하트시그널 오영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그녀는 금수저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과연 오영주 집안은 어떤지 한 번 알아볼께요.



오영주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입니다. 미국 UCLA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 졸업 했다고 알려져 있고, 외국계 기업인 MS(MicroSoft)에 재직 중이라고 하더라구요.


하트시그널 오영주하면 외모면 외모, 춤이면 춤, 요리면 요리, 못하는게 없는 당당한 커리어 우먼 스타일의 그녀일 것 같은데요.



오영주의 출신 학교, 회사를 봐서는 금수저인게 틀림 없는 것 같아요. 또한 인스타를 보면 해외여행도 자주 가는 것 같구요. 오영주는 금수저로 태어나 곱게 자란 것 같다고 저처럼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오영주 집안을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최근 원더우먼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강연을 했는데요. 평탄하고 부족함 없이 자랐을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집안의 사정과 반대로 UCLA에 편입하지 못할 뻔 했었다고 하네요.



꿈을 포기하고 싶지 않아 혼자 아르바이트로 돈을 모아 진학을 했고 무사히 졸업도 할 수 있었다고 해요. 겉으로 보는 이미지는 완전 금수저 스타일인데, 보기와는 다르게 힘겹지만 차근히 본인의 노력으로 현재의 오영주가 되었네요.



한 때 회사를 퇴사하고 유튜버로 전향 한다는 말이 있었지만 아니라고 인스타를 통해 언급한적 있었는데요. 앞으로 진로에 대해 심각히 고민했겠지만 결국 연예계 쪽으로 발을 돌려 최근에 그런 소문들이 사실로 밝혀 졌네요.



현재 유튜브계정을 만들고 동영상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앞으로 소속사도 구해 들어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영주는 최근 SM 핼러윈 파티에 참석해 SM에 들어 가는게 아닌가 팬들의 궁금증만 높였는데요. 



SM 핼러윈 파티는 SM 소속 연예인들의 행사였지만 스피커 엔터테인먼트의 인플루언서(SNS 유명인) 사업으로 오영주가 초대된 것이라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이후 점점 분야를 넓히고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는 오영주.

인생술집에 오영주가 출연한다고 하는데, 어떤 이야기를 풀고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 지네요.


브이로그로 유튜브도 시작한 오영주. 앞으로 꽃길 걷을 수 있게 응원및 유튜브 구독 해야 겠네요. 언제나 힘차고 멋진 도전으로 항상 환하게 웃을 수 있는 그녀 오영주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