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수현 남편 이창훈 직업과 이혼?


설수현 남편 이창훈 직업과 이혼?

 

아이 셋을 키우며 쉽지 않은 방송을 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설수현.

오늘은 그녀 설수현 남편과 직업 그리고 이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설수현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1999년 미스코리아 경북 선에 이어 미스코리아 미로 연예계에 데뷔한 그녀. 

 

다들 아시는 데로 언니 설수진도 마찬가지로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설수현 설수진은 부모님께 물려받은 유전자가 남다른 것 같습니다. 

자매가 둘 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게 사실 드문 일인데요. 나이가 들어도 미스코리아 때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남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우리 남편은 권위적이고 가부장적이라 조선시대 남편 상에 가깝다. 그런 남편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결혼을 했다"
며 당시를 회상하고 남편의 독특한 면을 소개해 주었는데요.

"근데 막상 결혼해보니 함께 음식점을 갔을 때 먼저 다 먹고 계산한 뒤 나가버린다. 또 함께 걸어 다닐 때도 1m의 간격을 유지해야 되며 손을 잡으려 해도 탁 쳐버린다.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는 손을 잡아주겠다고 하더라"

 

"남편이 나를 두고 조종하는 것 같다.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게 조절한다. 아직도 밀고 당기기의 고수다. 그래도 한 번씩 먼저 뒤돌아주는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이다. 그런 남편의 모든 부분을 다 받아들이며 살다 보니까 이제는 좋다"
'남자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요즘 같은 시대에는 조금 뒤떨어지는 얘기로, 조선시대에 나올법한 설수현 남편의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이가 있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자라 서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서로 맞추어 살다 보니 단점이 점점 장점으로 보이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설수현은 현재의 남편 이창훈을 만나 2002년 결혼했습니다. 1971년 생인 남편은 올해 나이 49살로 설수현과 나이차이는 5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창훈의 직업은 의류회사를 경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종합 패션의류 회사인 '한독어패럴'을 설립한 이현규 회장의 장남으로 사업을 물려받아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독어패럴'에서 사명을 바꿔 '한독 FnC'로 해외 유명 브랜드 라이센스 계약을 따는 등 회사를 잘 이끌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설수현과 남편 슬하에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TV에 종종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설수현은 두 딸과 아들을 사랑으로 키워 아이들이 항상 밝고 명랑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보는 팬들과 시청자들도 즐거워지는 것 같네요. 이렇게 화목한 가정에 설수현 이혼이란 단어는 어울리지 않는데, 어떻게 생겨났는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꾸준하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설수현. 다섯 식구 모두 행복한 모습으로 항상 살아가는 데 힘이 될 수 있는 가족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설수진 남편 나이 미스코리아 학력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그녀. 동생과 그녀 모두 미스코리아에 입상하며 데뷔한 방송인 설수진. 오늘은 그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설수진 나이 및 남편 박길배에 대해 얘기해 볼게요. 설수진은 197..

ki-n.tistory.com

 

이정재 임세령 열애

언제나 청춘 같은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전무로 알려진 임세령은 열애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탑스타와 대기업 임원이라 더욱 눈이 가는 열애 사실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정재와 임세령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

ki-n.tistory.com

 

김규리 청산가리 블랙리스트 이유

데뷔한 지 20년이 넘었지만, 한동안 얼굴을 잘 볼 수 없었던 배우 김규리. 지난 10년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올라가 활동을 할 수 없었던 그녀였는데요. 김규리가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올라가게 된 이유와 함께 청..

ki-n.tistory.com

 

손석구 배두나 열애 아닌 친구사이

'최고의 이혼'에 출연했던 배우 손석구. 그는 같이 출연했던 배두나와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과연 손석구 배두나 열애 중인 걸까요? 손석구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넷플릭스 작품으로 데뷔했지만..

k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