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쿠팡 사전예약 혜택


아이폰14 쿠팡 사전예약 혜택

 

 

오는 10월 7일 아이폰 14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빨리 받고 싶은 분들은 사전예약을 택할거라 생각됩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은 쿠팡이 답입니다. 카드 할인 혜택과 더불어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쿠팡을 통해 아이폰14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Contents

1. 사전예약 하는 이유
2. 쿠팡 사전예약 혜택
3. 사전예약 팁

 

아이폰14
아이폰14

 

 

사전예약 하는 이유

아이폰 14 출시와 함께 당분간 사고 싶어도 사지 못하게 됩니다. 기왕 아이폰 14 구매를 염두에 두었다면, 사전 예약으로 혜택을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아이폰 14 주문량이 많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는다면, 물건 구하긴 하늘에 별 따기와 마찬가지죠.

 

결제 카드할인과

빨리 받을 수 있는 메리트

그리고 자급제 사용으로 최소한 통신 3사 ( SK, KT, LG ) 호구는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쿠팡 사전예약 혜택

카드 즉시 할인

아이폰 발매 시점마다 사전예약 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10% 안팎이지만, 사실 작지 않은 금액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이만한 할인을 받고 구입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14 구입을 위해선 쿠팡 사전예약이 답입니다.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무이자 할부는 조금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결제 완료까지 시간이 오래 걸려 놓치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사전예약에 성공하고 싶다면, 무이자 할부는 잠시 넣어두는 게 좋을 듯합니다. 도전은 말리고 싶지 않지만 추천해 드리진 않습니다.

 

 

누구보다 빠른 배송

사전예약에 성공한다면 아이폰14를 누구보다 빠르게 10월 7일 정식 출시 전에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적지 않은 가격으로 구입하는데 하루라도 빨리 받을 수 있다면, 이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폰 14를 누구보다 빠르게 받고 싶다면, 쿠팡 사전예약을 노리세요.

 

아이폰14-변화
아이폰14-변화

 

 

사전예약 팁

  • 모바일 앱은 업데이트 필수이며, PC, 태블릿 모두를 준비해 사전예약에 동원합니다.
  • 원하는 아이폰 14 모델 및 용량 그리고 색상을 정하고 9월 30일 0시 전부터 대기한다.
  • 쿠팡 와우회원에 가입해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가입해 둔다.
  • 카드사 별로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카드를 모두 등록한다. 참고로 지난 아이폰13 사전예약 시 국민, 롯데, 신한, 삼성, 우리, 하나카드가 8%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 결제 시간 최소화를 위해 배송정보, 생체 인식 결제 (원터치 지문 및 홍채 결제)를 활성화합니다.

 

 

 

아이폰 방해금지모드

낮잠을 자고 있을때, 낮에 주무시는분들, 밤에 잘때 핸드폰이 울려 깨고 싶지 않을 때 핸드폰을 꺼두거나 진동모드로 변환해 놓기도 하죠?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방해금지모드를 기용

ki-n.tistory.com

 

지금까지 아이폰 14 쿠팡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같이 예약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모두 다 예약에 성공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빠르게 구매하기 위해 다른 제품을 결제하는 연습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디 모든 분이 아이폰 14 사전 예약 성공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