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 여보람역 김수현, 나이 및 프듀, 인스타 알아보기


에이틴 여보람역 김수현, 나이 및 프듀, 인스타 알아보기

 


웹드라마 '에이틴'은 10대 사이에서 인기가 가히 하늘을 찌른다고 합니다. 출연한 배우들의 소품 하나하나, 먹는 것 하나하나가 모두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10대들이 공감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준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에이틴'에서 여보람역을 맡은 김수현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김수현은 프듀(프로듀스 101)에도 출연했었다고 하는데 한번 확인해 볼까요?


김수현은 2000년 1월15일 생으로 올해 19살 입니다. 당시 1,2월 생들은 학교를 빨리가서 올해 초 신림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키는 161cm, 몸무게는 45kg 가량 된다고 합니다. 세계 최고의 걸그룹이 되는게 꿈이라고 합니다.


김수현은 과거 프듀와 믹스나인에도 출연했었는데요. 프듀에서는 68번으로 참가해 비교적 많은 방송 분량을 차지 하지 못했습니다. 평소 40위권을 유지하고 있던 김수현은 조별 공연도 준수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예상치 못하게 최종 1차 투표에서 탈락되고 말았습니다. 




믹스나인에서는 12번으로 분량도 비교적 잘 받았고 김수현만의 매력을 많이 발산할 수 있었습니다. 기세를 더하여 파이널까지 진출하는데 성공했지만 아쉽게 탈락하는 바람에 최종 데뷔조에 속하지 못했습니다.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의 김수현. '에이틴'은 자신의 꿈 보다도 연기로 김수현을 알리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아직 가수로는 데뷔 전이지만 성공하는 가수로, 다재다능한 김수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에이틴 김수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_hyun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