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 이유,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유튜버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 이유,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 사진 출처 : 라뮤끄 인스타그램 이하 동일 >


유명한 뷰티 유튜버 '라뮤끄'. 그녀는 얼마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사장으로 불리던 남자친구의 영정사진과 함께 남자친구 사망에 관해 추모하는 글을 올리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갑작스런 남자친구 사망 소식에 라뮤끄 남자친구 사망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라뮤끄와 그의 남자친구 신사장, 그리고 남자친구의 사망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뮤끄의 본명은 김보배로 현재 나이는 34살입니다. 유튜버로 이름을 알린 뷰티계에서 유명한 유튜버로 방송에서 남자친구를 신사장이라 부르며 자주 언급을 했었습니다.


실제로 남자친구 신사장이 방송에 등장해 라뮤끄의 머리를 염색해주는 염색 콘텐츠도 제작 했었는데요. 이런 라뮤끄 커플의 알콩달콩한 캐미에 열광하고 응원했던 시청자들도 꽤 많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사이가 좋던 라뮤끄와 남자친구 였는데, 갑작스레 남자친구의 사망 소식을 전해 들은 시청자들은 당연히 놀랄 수 밖에 없었을 텐데요. 많은 인기와 관심때문인지 왜 젊은 나이에 남자친구가 하늘나라로 가게 되었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라뮤끄 남자친구 신사장의 사망 원인은 바로 간암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신사장은 올해 초 간암 말기 선고를 받았다고 해요. 선고 받은 후 계속 항암치료와 일본에서 세포치료까지 하며 호전되는 듯 하다가 갑자기 급격히 건강 상태가 나빠지더니 이렇게 갑작스럽게 이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소식을 전해들은 팬들은 조의를 표하며 라뮤끄 남자친구의 마지막 가는 길을 위로했다고 해요. 최근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한다며 밝힌 그녀는 그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상상조차 하기 힘든일인데, 한 순간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다는 것은 정말 세상 무너지는 느낌이 아닐까 싶어요. 정말 팬의 입장에서 이순간 따듯한 격려와 위로의 말이 필요하지 않나 싶은데요.



라뮤끄는 방송을 통해 인스타그램에 영정 사진과 사망 소식을 전한 이유를 전하며, 사랑하는 구독자와 함께 하는 순간이 자신의 행복이기에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공간인 유튜브를 통해 힘든 마을을 치유 받고자 한다고 알렸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라뮤끄에게 따듯한 위로의 말과 함께 남자친구의 갑작스런 사망소식에 조의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