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쌍수 했나? 안했나?


에이프릴 나은 쌍수 했나? 안했나?

 

에이프릴에서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나은. 그녀 요즘 쌍수를 한게 아니냐는 말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과연 사실일까요? 쌍꺼풀 수술을 했다면 언제, 정말 쌍수를 하긴 한걸까요? 이런 나은의 소문에 대해 한번 확인하도록 할께요.


에이프릴 이나은은 1999년 5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입니다. 166cm의 키에 44kg의 몸무게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상당히 마른편에 속하지 않나 싶네요.


걸그룹 중에서 TOP10안에 드는 '에이프릴'에서 미모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나은은 연기자로도 활동중 인데요. 얼마전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김하나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고 조금 더 대중에게 다가가 팬층이 더 두터진 계기가 되었습니다.




데뷔초와는 조금 달라진 것 같은 외모 덕분에 에이프릴 나은 쌍수를 의심하며 소문이 돌고 있는 요즘이 아닌가 싶은데요. 보통 여자들은 화장법만 바꿔도 다른 사람처럼 보이이고 하고, 특히 연예인들은 데뷔초에 비해 시간이 흐를수록 카메라와 조명 때문인지 점점 더 예뻐지는게 보통이지요. 그래서 인지 크게 어딘가를 고치지 않은 이상 잘 모르겠더라구요.


더군다나 나은은 데뷔 초부터 쌍꺼풀이 있어서 더 긴가민가 한 부분이 아닌가 싶은데요. 그래서 솔직히 저는 나은의 데뷔초와 현재의 차이를 잘 못 느꼈었는데 여러 사진을 비교하다 보니 그런것도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사진 몇장 올려 드리니 한 번 비교해 보세요.






에이프릴 나은은 과거 사진이나 졸업사진을 봐도 얼굴이 예전에 비해 확연히 달라진 부분은 없는 것 같아요. 과거 사진 보면 알겠지만 기본 적으로 예쁜 얼굴을 가지고 태어난듯 보이고 현재도 예쁨이 진행중이지 않나 싶은데요. 나은은 성장하면서 점점 더 예뻐지는 얼굴이더라고요. 



결론적으로 나은은 예전과 비교 했을 때 점점더 예뻐지는 중이라 이런저런 의심을 받을 수 있겠다 싶네요. 정말 정확한 팩트는 본인만이 알고 있겠죠? 앞으로 점점 더 예뻐져 가요계, 배우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나은. 흥하는 에이프릴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