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을 좋게하는 10가지 음식


기분을 좋게하는 10가지 음식

 


많은 사람들에게 가을 의 시작은 짧은 날 , 햇빛의 감소, 일정의 변화, 알레르기로 인해 불안감 을 유발합니다 . 

다행스럽게도 이번 시즌에 쉽게 찾을 수 있는 많은 식품과 향신료는 감정적인 탄력을 유지하고 기분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당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영양분의 올바른 혼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호박 씨앗 은 대자연의 가장 강력한 기분 부스터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의 꽉있어 아연 (단지 일온스에서 매일 권장 값의 23 %를 포함), 에밀리 학장은, MD , 매사추세츠 정신과 의사는 그녀의 "복구에 필수적인 미네랄"호출 심리학 오늘의 블로그 " 아연 : 항우울제 "라고 설명했다.이 무기질은 우울증과 불안증을 유발할 수 있는 염증과의 싸움 능력을 증가시킨다 . 또한 2012 년 1 월 Neuropharmacology 저널에 발표 된 마우스 연구에 따르면 마그네슘 결핍으로 인해 불안감이 유발되어 미네랄이 원래 진정 알약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0 년 Nutrition 에 발표 된 마그네슘 및 기타 대체 치료법에 대한 초기 검토의 저자는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마그네슘 보충은 불안 및 불안 관련 질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다른 비타민, 미네랄 및 허브 추출물과 함께 사용됩니다." 

스쿼시는 이미 기분을 좋게하는 성분으로 가득차 있다는 것을 알기 전에 이미 내가 좋아하는 가을 음식 중 하나였습니다. 버터넛 스쿼시 1 컵 에는 매일 권장되는 마그네슘 값의 15 %, 칼륨의 17 % 및 망간의 18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중요한 미네랄은 당신을 계속 제정신으로 유지시켜줍니다. 한 컵에는 또한 52 %의 비타민 C 가 포함되어있어 면역계와 중추 신경계 전체에 도움을줍니다. 

계피는 다른 건강 상태의 주인을 대우하기 위하여 고대 이집트에서 BC 2000 년 이미 사용되었다. 휠링 예수회 대학에서 실시한 연구 에서 2005 년 4 월 발표 휠링, 웨스트 버지니아, 심리학의 북미 저널, 심지어 냄새 계피인지 향상된 성능을 보여 주었다. 향신료는 불안과 우울증에 특히 좋습니다. 혈당 조절에도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1 티스푼은 신경 및 결합 조직 기능에 도움이되는 중추 신경계 전반을 돕는 중요한 미네랄 인 망간 의 일일 권장량의 22 %를 제공합니다 . 또한 세포막과 DNA에 손상을 줄 수있는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키는 역할을합니다. 

터키 추수 감사절에 일어나는 모든 가족 드라마에 대해 초조해하는 사람이라면 칠면조가 당신이 제정신이 될 수 있도록 도울 것 입니다. 그것은 아미노산 트립토판의 좋은 원천이며, 몸에서 기분 좋은 화학적 세로토닌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심황 나는 날씨가 차가 워지면 나는 그것을 시험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가을 식품 카테고리에 양념 심황 을 던진다 . 다른 종류의 카레에서 먹는이 노란 향신료에는 우울증과 불안을 완화시키는 천연 항염제 인 curcumi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감정 장애 저널 에 2014 년에 발표 된 작은 연구를 수행 한 연구자의 결론은 "치료 후 4 ~ 8 주에 발생하는 이점으로 입증되는 주요 우울 장애 환자에게 curcumin의 항우울제 효과에 대한 부분적인 지원이 제공되었다"는 것이었다. Phytotherapy Research 에서 심황과 우울증에 관한 연구를 검토하고 2016 년 2 월에 결과를 발표 한 연구자 들은 커큐민 투여가 주요 우울증 환자의 우울증 증상을 감소시키는 증거를 뒷받침한다고 결론 지었다. 

사과 "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매일 먹는 10 가지 음식 "에서 언급했듯이 사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세포 수준에서 산화 적 손상과 염증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혈당 스윙의 균형을 맞추는 용해성 섬유로 가득차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가을 간식 중 하나는 사과 조각에 아몬드 버터가 들어 있기 때문에 일부 섬유와 함께 오메가 -3 지방산을 섭취합니다. 

가지 섬유질, 구리, 비타민 B1 및 망간의 좋은 공급원이되는 것 외에도, 가지 에는 강력한 산화 방지제 인 페놀 화합물 및 플라보노이드를 비롯한 중요한 식물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나스 닌 (nasunin)이라고 불리는 가지의 피부에있는 식물성 영양소는 자유 라디칼을 잠그고 뇌 세포막의 지질 (지질)을 보호함으로써 뇌 세포 막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고구마 구운 고구마 하나만 매일 권장되는 비타민 A (항산화 슈퍼 파워)의 214 %, 비타민 C의 52 %, 망간의 50 %를 제공합니다. 이 건강한 녹말은 또한 구리, 판토텐산, 비타민 B6, 비오틴 및 칼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두 우울증과 불안과 싸우는데 매우 유용 합니다. 고구마 에는 안토시아닌 색소와 강력한 항 염증 및 항균 작용을 나타내는 것으로 밝혀진 다른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4 년 12 월 Biomedicine and Biotechnology 저널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 다양한 생리 활성 때문에 안토시아닌의 섭취는 암, 당뇨병, 심장 혈관 및 신경 질환과 같은 생활 습관병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은 가장 오래된 약초 중 하나이며 공황 및 불면증을 비롯한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 진정 효과는 뇌의 벤조디아제핀 수용체에 결합 하는 플라보노이드 아피 제닌 때문일 수 있습니다 . 하나 개에서 연구 에 발표, 임상 정신 약물 학회지 2009 년 8 월, 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 대학 메디컬 센터의 연구진이 8 주에 대한 카모마일 보충제를했다 범 불안 장애 (GAD) 환자는 불안 증상의 유의 한 감소를 비교 한보고 위약을 복용하는 환자에게. 

바나나는 칼륨이 풍부하여 기분을 좋게합니다. 영국 영양 학회지 (British Journal of Nutrition)에 2008 년 11 월에 발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높은 칼륨식이 요법이 참가자들의 우울증과 긴장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혈압과 PH 균형을 조절하는 중요한 전해질입니다. 바나나에는 또한 뇌 세로토닌을 증가시키는 트립토판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연구 에 따르면 경증부터 중등도 우울증에 이르는 항우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바나나의 비타민 B6는 신경계를 진정시키면서 트립토판을 세로토닌으로 전환시킵니다. 바나나에는 멜라토닌이 함유되어있어 잠을 잘 수 있고 몸의 자연적인 리듬을 조절할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 도움이되는 철분을 조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