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으로 얼굴을 알린 신예은은 누구?


에이틴으로 얼굴을 알린 신예은은 누구?

 


웹드라마 열일곱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인 '에이틴'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그녀 신예은. 오늘은 신예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신예은은 1998년 1월 생으로 올해 나이 21살 입니다. 키는 168cm, 몸무게는 대략 50kg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안양예고를 졸업한 그녀는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16학번으로 재학중 이라고 하네요.



과대도 맡았었다고 하는데요. 같은과 동기로 '아스트로' 차은우와 '지붕뚫고 하이킥' 서신애가 있다는데요. 하지만 처음 차은우를 알아보지 못했었다고 해요.


신예은은 '대학내일' 모델로 활동 하였으며, 



에이틴으로 얼굴을 알리기 전에는 데이식스 Shoot M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기록도 있다고 하네요. 


신예은 데뷔작이 에이틴으로 알려져 있는데, 아마 이 뮤직비디오가 데뷔작이지 않을까 싶어요.


에이틴은 18살 고등학생들의 이야기와 로맨스 드라마로, 역대 웹드라마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신예은은 당시 같이 출연한 에이프릴 나은과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에이틴 촬영당시 신예은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였다고 하는데, 에이틴으로 연기력과 발전성을 인정 받아 전속 계약을 맺은 배우로 발전 했는데요. 


신에은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강한나, 설인아와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 간다고 하네요. 본방 사수 해야 겠는데요?



조금은 도도해 보이지만, 한편으론 청순해 보이는 그녀 신예은. 단발머리 였을때가 왠지 더 매력적이고 마치 고등학생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지 않나 싶은데요. 


아직 신인인 만큼 보다 폭 넓은 연기 활동 부탁드리고, 대한민국을 주름잡는 배우로 성장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