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송하윤 열애설? 앨애 하는거 아니죠~


최진혁 송하윤 열애설? 앨애 하는거 아니죠~

 


'마성의 기쁨'을 통해 인기를 얻은 커플이죠? 최진혁 송하윤은 드라마가 끝난 현재까지도 그 인기를 이어가며 열애설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데요.  진짜로 사귀는걸까요? 아닐까요?


우선 최진혁과 송하윤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살펴볼께요.

최진혁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로 2006년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데뷔했습니다.



송하윤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로 최진혁과는 동갑이네요. 2003년 '상두야 학교가자'로 데뷔한 그녀는'내딸, 금사월', '쌈, 마이웨이'등에서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바 있습니다.



그럼 최진혁 송하윤 열애설에 대한 진실은?

대부분의 멜로드라마가 그렇듯, 마성의 기쁨 역시 최진혁과 송하윤의 열연에 힘입어 인기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드라마를 촬영하다보면 배우들은 그 배역에 몰입하게 되는데, 이 두 배우 역시 몰입도가 컸던 탔이였을까요? 촬영을 하는 내내 화기애애 했다고 합니다.



또한 실제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에 저도 모르게 '이러다 열애설 나는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었네요.


이처럼 한 드라마를 한동안 같이 촬영하다보면 서로 정도들고 호흡도 잘 맞아 열애설이 나는경우가 종종있잖아요. 최진혁과 송하윤 열애설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어요.



설마하는 마음에 '둘이 사귀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과 함께, 그만큼 완성도가 높고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는 증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둘의 열애설은 그냥 루머에 불과할 뿐이지만, 나름 잘어울리는 커플 중 하나였는 생각이 드네요. 올해 베스트 커플상 하나 받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