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 정연수 이수정은 누구?


썸바디 정연수 이수정은 누구?

 


청춘남녀의 사랑을 다룬 프로그램이 요즘 인기가 아닌가 싶어요. 썸다비도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춤이 가미된 것 같은데요. 썸바디의 인기에 힘입어 출연자 모두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네요. 썸바디 이수정 정연수 이주리에 대해 한번 알아볼께요.


서두에 설명 드렸듯 썸바디는 Mnet에서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춤으로 살아온 청춘남녀 9명이 사랑을 찾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네요. 춤과 썸을 모두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 않을까 싶어요.



썸바디 정연수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요. 정연수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로 스트릿 댄서라고 하네요. 전 몬스터 우 팸 소속 스트릿댄서 였다고 하네요.



댄서 이외에 프리렌서 모델로도 활동을 한다고 하는데, 정연수 인스타에서 광고 촬영인듯 한 사진 몇장 가져왔네요. 썸바디에서 봤을 때랑은 다른 이미지로, 다른사람처럼 보여요.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를 연상 시키는 이미지가 아닌가 싶네요.




정연수는 첫 만남에서 나대한, 오홍학, 한선천 이렇게 3명에게 썸뮤직을 받아 인기녀로 등극했고, 세 사람 사이에서 고민끝에 정연수는 나대한에게 썸 뮤직을 건냈어요.


나대한이 정연수에게 발레를 가르치고, 잘 따라오도록 리드해 주었어요. 또한 식사 자리에서 세심한 배려로 높은 점수를 받은게 아닌가 싶어요. 



방송에서 보면 2주연속 썸뮤직 3명에게 받아 정연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네요. 정연수만의 매력이 빵빵 터졌나 보네요. 정연수의 매력은 뭘까요? 



썸바디 이수정은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며 힙합걸로 통하고 있네요. 전 로즈매스 댄스팀 창단멤버로 리더까지 했었다고 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활동중이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는 스트릿 댄서라고 소개 했네요.



첫회에 이수정은 이의진에게 썸뮤직을, 이의진은 이주리에게, 이주리는 김승혁에게, 김승혁은 이수정에게 이렇게 사각관계로 시작했는데요. 2회인 30일 방송분에서는 이수정은 이의진에게 같음 마음을 주며, 호감을 키워갔어요. 


하지만 이의진은 초심대로 이주리를 향한 관심을 표현했고, 이렇게 삼각관계가 형성 되었는데요. 이주리를 볼 때 달라지는 이의진의 눈빛이, 이를 지켜보는 이수정의 마음을 힘들게 하고 있네요. 결국 이수정은 썸뮤직을 받지 못해 벨소리가 울리지 않았네요.


사실 이수정은 엘수정 이라는 이름으로 가수로도 데뷔하고 , 한국과 중국에서도 왕성한 활동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중국 수지'라고 불릴만큼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 사진 출처 : SBS funE >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도 출연해 '중국 수지' 엘수정의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이렇게 가수와 방송활동도 많이 했는데, 왜 몰랐었던 걸까요?



맘 같아서는 모든 출연자가 원하는 이상형과 짝이 되었으면 하는데, 사람마음이 다 달라서 그건 어렵겠죠? 아직 썸바디 방영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사랑의 큐피트는 어디로 갈지 어떤결과가 나올지 궁금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