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 이주리 서재원은 누구?


썸바디 이주리 서재원은 누구?

 


춤으로 느낌을 얘기하고, 춤으로 살아온 그들의 로멘스 '썸바디'

썸바디는 춤에 관련 있는 청춘남녀의 사랑과 만남을 이어주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정말 출연자 한명 한명 다 대단한 분들 같네요.오늘은 썸바디 이주리 서재원에 대해 한 번 알아볼께요.


썸바디 이주리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로 국내 최정상 실력자들만 들어갈 수 있다는 전 국립발레단 소속 출신 발레리나예요. 




뚜렷한 이목구비에 서구적인 외모, 발레리나답게 늘씬한 키와 몸매를 가진 그녀라고 설명할 수 있는데요. 이주리 인스타에서 보니 오우~ 발레를 해서 인가요? 늘씬한 몸매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 사진 출처 : 이주리 인스타 >


썸바디에서 현재 이주리와 이수정은 현재 같은 남자 이의진을 보고 있네요. 첫 김승혁에게 썸뮤직을 보냈지만, 2회 에서는 김승혁이 아닌 이의진에게 마음을 돌려 썸뮤직을 보냈는데요. 첫날과 마찬가지로 이의진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썸뮤직을 받았어요.


결국 이제 한 커플이 탄생하는 걸까요? 온라인에서는 진심이 느껴지는 커플 탄생을 기원하며 '의리 커플'이라는 별칭을 붙이기도 했네요. 두 사람 끝까지 잘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썸바디 서재원은 1995년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다고 해요. 2017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춤보다는 미스코리아인 만큼 미모와 지성이 더 알아주지 않나 싶은데요. 




'예쁘게 생겼다'라고 생각은 했어도 미스코리아 일줄은 꿈에도 못했네요. 아래는 미스코리아 당시 사진들입니다.





첫회에서는 서재원은 썸뮤직을 받지 못하고, 한선천을 선택했어요. 누구에게도 마음을 받지 못한것 같아서 안타까웠는데요. 


2회에서도 그 마음이 닿지 못한것 같아요. 나이 차이를 생각했었던 걸까요? 김승혁의 마음이 이수정에서 서재원으로 바뀌어 서재원은 김승혁으로 부터 썸뮤직을 받고, 서재원은 처음과 같이 한선천에게 썸뮤직을 보냈어요.


조금씩은 러브라인이 보일 것 같은데요.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해지고, 썸바디만 기다려야 겠네요. 이번주에는 썸바디 본방 사수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