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몸매 검스 김영광 손예진 알아보기


경수진 몸매 검스 김영광 손예진 알아보기

 


우연히 찾아본 '경수진'. TV에서 많이 봐왔던 그녀 였지만 정작 이름을 몰랐었네요. 오늘은 경수진 검스 김영광 등에 대해 알아볼께요.


경수진은 1987년 12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164cm의 키에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대략 50kg 내외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한 그녀는 배우 입니다. 중학생 때 강수연의 연기를 보고 연기를 해야 겠다는 결심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대학때 연기학원에서 연기를 처음 배웠다고 하네요.


얼핏 보면 경수진은 손예진 닮아 손예진 닮은꼴로 유명하기도 했었지요. 비슷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것 같아요.




'아홉수소년', '나인룸', 브라운아이드소울 '너를(YOU)' 등 김영광과 많은 작품을 함께 한 경수진.



김영광 경수진 둘이 상당히 잘 어울리기도 하고 선남선녀라 둘이 연애 한다면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직은 그 어떤 열애설 조차 나오지 않고 있네요. 네티즌들은 둘의 연애를 기대하고 있는듯 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그 사진 경수진 검스, 검은스타킹 사진입니다. 입이 딱 벌어질 정도의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고 검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이미지 출처 : 한경닷컴>


저도 경수진 검스와 미모로 인해 오늘부터 팬이 되었네요. 잠깐 사진 감상하고 가실께요.





드라마 스테이지 '개 같다 거지 같다 아름답다'에 경수진이 출연한다고 하는데, 기대하고 봐야겠네요. 경수진 앞으로 더 멋진 연기로 탑배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