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나이 몸매 독전 노출 몸매 알아보기


금새록 나이 몸매 독전 노출 몸매 알아보기

 


금새록은 1992년 9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입니다. 168cm의 키에 53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 금새록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특이한 이름으로 가명이 아닐까 싶었는데, 금새록이 본명이 맞다고 하네요. 이름은 '새록새록 자라나라'라는 바람을 담아 어머니가 직접 지었다고 하는데요. 언니의 이름은 금강산으로 자매가 모두 독특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영화 '사무라이의 고백'을 통해 데뷔한 금새록은 영화 암살, 밀정, 더 킹, 독전 등 많은 영화로 팬들을 찾아가고 있네요. 


특히 영화 '독전'은 화려한 배우진과 연기력으로 그리고 진서연의 파격적인 노출로 주목을 받기도 했었지요. 금새록은 영화 독전에 출연해서 인지 진서연의 노출이, 금새록에게 까지 영향을 미쳐서 금새록 노출이라는 검색어도 만들어 내기도 했는데요. 생각하시는 금새록 노출은 없습니다. 




노출은 없지만 금새록 몸매를 검색하시는 분들을 위한 사진으로 이게 최선이 아닐까 싶네요.








금새록은 주로 영화로 활동해 오다 영화에서 쌓아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로 안방극장까지 넘보고 있습니다. 드라마 데뷔작인 '같이 살래요'에서 금새록은 얼굴을 알리고 많은 인기를 얻으며, 인기 만큼이나 그녀가 착용한 의상 및 소품들 까지 화재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같이 살래요 에서의 화려한 데뷔 덕분인지 기대주로 불리고 있는 금새록인데요. 톡톡 튀는 매력을 갖고 있을 것 같은 그녀. SBS 드라마 '열혈사제'로 또 한번 드라마로 문을 두드리는 금새록. 이젠 조연급에서 주연급으로 거듭나는 그녀로 연기력이 성장해 다양한 연기로 팬들에게 보답해 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