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윤현민 결별, 이유, 그후


전소민 윤현민 결별, 이유, 그후

 


연예인 생활을 하다보면 어쩔수 없이 공개열애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전소민과 윤현민도 마찬가지로 공개열애로 조금은 씁쓸하면서 안타까운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전소민 윤현민 결별 이후로 두 사람에 대한 시선이 아닐까 싶은데요. 전소민 윤현민 결별 이후 어떤일들이 있는지 확인해 볼께요.



우선 간단한 프로필부터 살펴볼께요.


우선 전소민은 1986년 4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2004년 MBC '미라클'로 데뷔한 여배우로 여러 작품을 통해 2013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의외로 예능감이 뛰어나 엉뚱한 매력과 예능감으로 런닝맨 고정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윤현민은 1985년 4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입니다.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를 거친 야구선수로 이름을 처음 알리기 시작했고, 야구 선수로 별다른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며 방황하다 2008년 말 팀을 나오게 됩니다.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있던 윤현민은 오디션에 도전을 하게 되는데 빈번히 떨어지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연기자로 데뷔해 활동중 입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얼굴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차분하며 살림꾼 같은 이미지였지만 언젠가부터 백치미와 얼간이 캐릭터로 변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난해 방영한 '계룡선녀전'을 통해 주연까지 맡은 윤현빈은 이번엔 연기력까지 입증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기반을 탄탄히 다지고 있는 중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소민과 윤현민은 2015년 4월 공개열애를 시작해 2016년 1월을 끝으로 결별하였습니다. 어느 연인이나 마찬가지로 헤어지게 되면 뒷말이 많기도 하지요? 전소민과 윤현민도 마찬가지로 결별 이유, 헤어진 이유 등으로 헤어진지 3년여 흘렀는데도 무수히 많은 이야기들이 오고가고 있습니다.



과거 SBS '런닝맨'에 출연한 전소민은 '위험한 옆방' 코너에서

"나는 차이는 스타일이다.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 제가 못 해어진다고 붙잡았다. 돌아로라고 잡은 뒤 제가 다시 찼다. 내가 찬 너. 다시는 나한테 연락하지 마"

라는 의미 심장한 발언을 했습니다. 이는 전 남자친구가 누구인지 정확히 언급을 하지 않아서 윤현민인지, 아니면 다른 전 남자친구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윤현민은 전소민과 헤어진지 불과 3달만인 2016년 4월부터 백진희와 공개열애 중이니 더욱 그럴만 하지 않나 싶네요.



두 사람의 정확한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전소민이 했던 얘기와 윤현민이 헤어진지 3달만에 백진희와 공개 열애를 한다는 점을 미뤄 봤을 때, 어느정도 전소민의 발언이 윤현민을 염두해 두고 한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래서 연예인들의 공개연애는 쉽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이유야 어찌되었든 점점 앞으로 나아가는 두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고, 과거는 모두 잊고 배우로서의 행복한 일들 가득 했으면 좋겠습니다.


런닝맨으로 예능감을 200% 발휘하고 있는 전소민. 연인 백진희와 3년여 공개열애와 배우로서의 능력을 쌓고 있는 윤현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