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 권나라 성형전 몸매 비키니


헬로비너스 나라, 권나라 성형전 몸매 비키니

 


너무 매력이 넘치는 그녀 헬로비너스 나라. 헬로비너스의 마스코트이자 비주얼 담당이죠? 오늘은 권나라 성형전 몸매 비키니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헬로비너스 나라는 권나라라는 이름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가수겸 배우 입니다. 데뷔이후 자주 아프고 병나고 해서 부모님의 추천으로 이름을 권아윤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을 보면 Ayoon으로 사인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권나라는 1991년 3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172cm의 키에 50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 2012년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한 권나라는 각종 광고와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연기 까지 하고 있다니, 다재다능한 만능엔터테이너 권나라라고 불러도 될 것 같은데요. TV광고나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나라를 얼핏 봤을 수도 있을 거예요.

< 사진 출처 : 네모 >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의 조연에서, '친애하는 판사님께'의 주연으로 연기력으로도 인정 받은 그녀. 연기력이 꽤 괜찮았는지 2017, 2018년 SBS 신인 연기상 후보에 올랐었는데요. 아쉽게도 수상에는 실패했습니다.



저도 처음 광고로 권나라를 보았는데요. "누구지? 와 몸매 장난 아니다"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눈에 띄는 몸매와 비주얼을 갖고 있는 나라. 권나라는 모델 뺨치는 몸매와 비주얼로 아이돌중 몸매, 외모, 비율 등이 손에 꼽히지 않나 싶어요.






이정도의 몸매와 비율을 유지 하기 위해 꾸준한 운동을 했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이상형도 나라와 비슷한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는 사람이라고 밝혔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이런 자연미인이 성형을 했을리는 없을터인데, 권나라 성형 사진을 찾는 분들이 있네요. 성형전 사진은 없다는 걸 미리 말씀 드리며, 권나라 데뷔전 어렸을적 사진 몇장 투척합니다.


아마도 권나라는, 아버지 어머니를 닮아서 이렇게 미모가 출중한가 봅니다.



마지막으로 나라의 몸매가 장난아닌 만큼 비키니 사진이 없나 찾아봤지만, 찾기 힘든게 사실이네요. 이게 최선이지 싶습니다.




< 사진 출처 : Newsen >




< 사진 출처 : TV Daily >


가수, 배우, 모델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권나라.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 그녀 권나라. 항상 지금처럼 흥하는 권나라, 연기력으로 더욱 성장하는 그런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권나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