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으로 실력 쌓은 신예 배우 노종현은?

연예정보/스타 2019. 3. 11. 22:06

 


아직은 큰 역할은 아니지만 작은 역할 하나하나 점점 실력을 쌓고 있는 배우 노종현. 오늘은 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노종현 키 나이 학력 산들 등에 대해 알아볼께요.


1993년 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로 키는 179cm로 알려져 있으며 몸무게는 대략 65kg 전후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재학중으로 알려진 그는 배우 입니다.


배우로 데뷔전 모카다방, 유플러스, KT, 삼성전자 등 많은 CF로도 틈틈히 얼굴을 알린 노종현.


< 2016 박카스 CF중 '아껴서' 편 >


노종현은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윤지석 역으로 배우로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부산 출신으로 B1A4 산들과 초등학교 때부터의 절친이라고 하네요. 



다소 어린 미소년 같은 이미지의 노종현은 웃는 사진을 보면 JYJ의 박유천이 보이는 듯 한데요. 아래 사진만 보면 누가 박유천인지, 노종현인지 구분이 가질 않네요.


노종현은 지난해 '라이프 온 마스'의 새내기 형사 조남식 역으로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쇼트', '라이프 온 마스' 등 많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가진 않았지만 '갈림길', '한여름 밤의 꿈', '굿 닥터', '로스트 인 용커스' 등 많은 연극을 통해 실력을 쌓아온 준비된 신예 배우가 아닌가 싶은데요.




신인이지만 안정감 있는 연기로 눈도장 찍은 노종현, 아직 배우로서 넘어야 할 산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아직 젊은 만큼 조금 더 좋은 연기로 팬들에게 보답하는 배우로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