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조병규 열애


김보라 조병규 열애

 

앞으로 주목해야 할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 이 둘은 스카이캐슬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되었는데요. 김보라, 조병규 그리고 둘의 열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김보라는 1995년 9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161cm의 키에 50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는 2005년 드라마 '웨딩'을 통해 데뷔한 배우입니다.

2005년 당시 나이가 11살로 아역 배우 출신으로 동안 외모로 무수히 많은 교복을 입으며 연기를 해왔는데요. 데뷔 이후 많은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로 찾아오고 있습니다.

영화 '전설의 고향', '이장과 군수', '천국의 아이들', '시간이탈자' 등과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있을 때 잘해', '로열패밀리', '내 딸 서영이', '주군의 태양', '예쁜남자', '엄마의 정원', '후아유', '화려한 유혹', '왕은 사랑한다' 등 영화와 드라마로 꾸준한 활동을 했던 김보라인데요.

쉼 없이 많은 작품을 해왔지만 큰 이목을 끌만큼 인지도는 높지 않은 배우에 속해 있었습니다. 그런 그녀가 눈에 띌 수 있었던 계기는 바로 2018년 드라마 '스카이 캐슬'을 통해서였습니다. 드라마도 높은 시청률로 성공하고, 김보라라는 이름을 알리고 얼굴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스카이 캐슬을 통해 김보라는 인지도도 쌓고 남자 친구를 만드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였습니다. 같이 출연한 배우 조병규와 같이 촬영하며 정도 쌓고 서로에 호감을 보이며 인연으로 발전한 것인데요.

간단한 조병규의 프로필은 1996년 4월 23일생 올해 나이 24살로,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으로 데뷔는 2015년 '후아유 학교 2015'인 배우입니다. 김보라와 조병규 나이 차이는 1살 연상으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처음 이 둘의 열애설은 스카이 캐슬의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였는데요. 그 영상에는 김보라가 부축해주려는 조병규의 손을 뿌리치는 모습이 담기면서 열애설이 나기 시작했는데요.

열애설이 나고 김보라와 조병규는 둘 다 부인했고, 심지어 '해피투게더' 녹화에서도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얘기했었지요. 공식 인정이 돼서야 얘기지만 아마도 당시 둘은 아마도 썸 타는 관계가 아녔을까 대부분은 생각을 하고 있네요.

그 후 언론 보도를 통해 김보라 조병규의 달달한 열새 사진이 보도되며 둘은 인정을 하고 올해 2월 초부터 정식적으로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네요.

< 사진 출처 : THE FACT >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만큼, 좋은 만남 갖으라고 응원해주면 되겠죠? 김보라, 조병규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항상 사랑받는 배우, 연기로 말하는 배우로 대한민국 영화와 드라마를 이끄는 배우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김보라, 조병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