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 결혼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 결혼

 

구혜선과 안재현은 결혼해 부부로 생활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 것입니다. 외모 하나는 빠지지 않는 이들 둘이 아닌가 싶은데요. 구혜선보다 당연히 남편 안재현의 나이가 많은 줄 알았는데, 그게 아녔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는 얼마나 되는지, 멋진 프로포즈와 함께 결혼한 이들 둘에 대해 알아볼게요.

 

구혜선은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다들 아시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5대 얼짱'하면 단연 구혜선이 들어갈 정도로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지요.

 

구혜선 남편 안재현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모델 출신으로 현재 배우 활동을 겸하고 있으며, 구혜선 못지않게 잘생긴 외모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나이 차이는 3살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당연히 안재현이 많거나 동갑 정도 되겠다 생각했는데, 둘 사람 모두 동안의 얼굴이지만 구혜선이 정말 어려 보이긴 한가 봅니다.

예나 지금이나 변치 않는 미모로 사랑받는 배우 구혜선. 연기는 조금 아쉽지만 언제나 봐도 사랑스럽고 눈길이 자주 가는 그녀가 아닐까 싶네요.

이들 둘을 이어 놓은 건 드라마 '블러드'였습니다. 장장 3시간이나 키스신을 촬영하며 사랑과 마음의 문을 열어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구혜선을 위한 안재현의 프로포즈도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안재현이 손수 디자인한 반지와 함께 트렁크 가득 냉이꽃을 채웠는데요. 냉이꽃의 꽃말은 '봄 색시! 당신에게 나의 모든 것을 드립니다'라는 뜻으로 구혜선은 여러 여성들의 부러움의 시선을 받기도 했습니다.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어 2016년 결혼해 법적으로 부부가 된 구혜선과 안재현. 보통의 결혼식과는 달리 간소하게 가족들 끼리 축하연으로 마무리 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예식 비용을 기부 했다고 합니다. 이 커플 참 예쁘네요.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커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결혼한 지 이제 3년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언제나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구혜선 안재현. 나이가 들어도 변치 않는 마음과 사랑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정경호 수영 결별 아닌 열애, 결혼은?

연예계 장수 커플 중 한 커플이죠? 정경호와 수영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오래 사귀고 있고 여타 큰 기사들이 없어 정경호와 수영이 결별한 게 아니냐는 말이 있는데요. 아직도 열애 중인 장수 커플이라고 합니..

ki-n.tistory.com

 

오지은 결혼, 남편 직업은?

웃는 모습이 아름답고 매력적인 배우 오지은. 육감적인 몸매로도 유명한 그녀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그녀 오지은은 지난 2017년 결혼을 해 많은 남성 팬들을 당황케 했는데요. 남편은 누구인지, 어떤 직업을..

ki-n.tistory.com

 

하시은 결혼 몸매

비와 김태희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던 것으로 유명한 배우 하시은. 오늘은 배우 하시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더불어 결혼도 했다고 하는데, 남편은 누구인지 한 번 확인해 볼게요. 하시은으로 활동 중인 그..

k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