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호 게임 아내 최지연 딸


손병호 게임 아내 최지연 딸

 

'해피두게터'에서 손병호 게임을 만들었다고 알려진 배우 손병호. 그의 이름을 넣어 손병호 게임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손병호와 함께 그의 아내 최지연과 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손병호는 1962년 생으로 올해 나이 58살입니다. 조금 있으면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로 가족은 아내 최지연과 두 딸이 있습니다.  연극으로 처음 활동을 시작했고 1993년 데뷔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단역이라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합니다. 그러다 2001년 영화 '파이란'에서 극 중 용식 역을 능숙히 소화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이후 강렬한 인상으로 악역을 주로 맡았으며 이 외에도 드라마, 사극 등 다양한 역할을 맡으며 사랑을 받게 됩니다. 물론 연극으로 쌓아온 바탕이 있었기 때문으로 특히 손병호에게는 악역이 잘 어울리고 악역을 잘하는 배우로 알려져 있죠.

연기력만큼 손병호는 뛰어난 예능 감을 갖고 있어 한동안 해피투게더에 고정으로 출연할 만큼 좋은 모습을 보였고, 손병호가 만들었다는 게임 '손병호 게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흔히 하는 '이미지 게임'에 본인의 이름을 붙여 소개해 '손병호 게임'이라 불리는 것입니다. 

본인 이름도 알리고 '손병호 게임'도 홍보하며 점점 주가를 올리기 시작하는데요. 꾸준한 작품을 선보이며 대세들만 출연한다는 예능 '동상이몽'에 손병호는 아내 최지연과 같이 출연했습니다. 이 계기로 아내 최지연도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되는데요.

 

손병호 아내 최지연은 손병호 보다 3살 연하인 올해 나이 55살로 한국예술 종합학교 교수이자 한국 무용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3년 처음 만난 이들 둘은 당시 31살, 28살로 손병호는 무명 배우였지만, 아내 최지연은 이대 무용과 출신의 재원으로 사랑 하나로 8년이라는 긴 연애를 했습니다. 서로의 믿음과 사랑 덕분에 손병호와 아내는 2001년 결혼에 골인할 수 있는데요. 

당시 손병호는 무명배우로 연봉 100여만 원 밖에 안 되는 수준으로 시작부터 힘들게 했다고 해요. 가난한 줄 알면서 손병호라는 사람만 보고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그래도 가난했지만 행복했던 신혼시절이라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제 결혼한 지 20여 년이 다 되어 가는데도 여전히 꿀 떨어지는 애정을 보이고 있는 손병호 최지연 부부가 아닐까 싶은데요. 손병호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큰딸은 16살, 작은딸은 11살로 늦은 나이에 아이들과 놀아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때로는 딸바보 때로는 사랑꾼으로 언제나 밝고 행복해 보이는 모습의 손병호와 가족이 참 예쁜 것 같네요. 언제나 지금처럼 항상 웃을 수 있는 날들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정태우 부인 승무원, 나이 아들

데뷔 30년을 넘고 사극 연기의 정점을 찍은 배우 정태우. 오늘은 정태우와 부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부인이 승무원 출신이라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같이 한 번 확인해 볼게요. 정태우는 1982년 생으로..

ki-n.tistory.com

블락비 피오 집안 엄마

 

블락비 피오 집안 엄마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지현중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피오. 본명 표지훈 보다는 피오로 많이 불리고 있는 그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블락비 피오의 집안과 엄마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서두에 설명..

ki-n.tistory.com

 

김성령 남편 이기수 재력

김성령 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나이를 잊은듯한 이기적인 외모와 몸매의 그녀' 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김성령과 그녀의 남편 이기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성령은 1967년..

ki-n.tistory.com

 

윤세아 나이를 잊은 비키니 몸매 그리고 김병철

스카이캐슬 노승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윤세아. 나이를 잊은 그녀 윤세아의 나이와 함께 그토록 좋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윤세아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k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