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차은재 김사부2

연예정보/스타 2020. 1. 6. 20:52

 

'낭만닥터 김사부 2'에 출연하며 다시금 화재가 되는 배우 이성경. 그녀는 사실 배우로 활동하기 이전에 모델로 데뷔해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매력 넘치는 배우 이성경 그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이성경은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175cm의 큰 키와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50kg도 채 나가지 않을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큰 키 덕분에 고등학교 재학 시절 상당 수준의 피아노 실력이 있음에도 모델계에 입문하며 모델을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당시 과외 선생님의 추천으로 모델을 하게 된 그녀.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연해 렉스상을 수상, 이후에는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유닉스헤어뉴스타일상을 획득합니다. 모델계에서도 인지도와 능력을 충분히 발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2014년 9월을 마지막으로 이성경은 모델을 그만두게 됩니다. 모델을 배우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6년여의 생활을 마무리 하는데요. 이런 결정을 내리기까지 쉽지만은 않았을 것 같습니다. 모델로의 생활을 마무리하며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죠.

이성경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백인하 역으로 연기력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었는데요. 아직 배우로 전향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터라 어찌 보면, 당연한 논란이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이후 출연한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또한 드라마를 통해 남자친구 남주혁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사실 이성경과 남주혁은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연인으로 발전하기 훨씬 전부터 절친이었었다고 하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은 드라마를 통해 더욱 가까워지게 되고 열애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성경 남주혁 데이트 하는 장면이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되며 이목을 끌기도 했었는데요. 여러 팬들의 응원과는 다르게 열애가 공개된 지 4개월 만에 결별을 하고 말았죠.

이성경 남주혁 결별 이유로는 연예계 관계자의 의하면 이성경 남주혁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고, 각자 위치에서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남녀 사이, 부부 사이는 아무도 모르듯 보다 정확한 사유는 친분이 짖은 지인 외에는 알기 어렵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이후 이성경 열애 소식은 들리지 않고 정말 남자 사람 친구인 남자 친구들만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성경은 구찌 빨간 가죽 스커트에 상체가 훤히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복면가왕'에도 출연해 걸그룹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었죠. 이성경이 하면 빼어난 미모와 몸매 때문인지 뭐든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노래도 잘 부르고, 피아노도 잘 치고, 늘씬한 몸매에 새하얀 피부로 묘한 매력을 주는 갈색 눈까지 매력이 다분한 이성경.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차은재 역으로 어떤 매력과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언제나 열심히 활동하는 그녀 이성경 응원합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