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혜 헤어디자이너 399 by AZH 원장


강지혜 헤어디자이너 399 by AZH 원장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강지혜 헤어디자이너. 지난 인스타라이브에 이어 금일 방영 될 '인스타라이브 3'로 다시 한번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강지혜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헤어디자이너 인플루언서 중 한 명으로 제이펌킨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 399 by AZH 대표원장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미용업계에 발을 들였다는 그녀는 내로라하는 헤어디지어너 업계에서도 극찬한다고 하네요. 




출중한 실력을 가진 실력파 헤어 디자이너로 연예인은 물론 청담동 VIP 손님부터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손님들로 항상 풀 예약이라는데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399 by AZH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해 있으며, 기본 컷 3만 원대부터 7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고가의 미용 가격임에도 예약이 꽉 차 있다는 건, 실력이 이미 검증되었다는 거겠죠? 강지혜는 인플루언서로서 인스타그램에서도 그녀가 먹고 즐기는 것들 하나하나 사랑받고 있죠.

'AZH'라는 헤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도 론칭해 쇼핑몰도 운영 중인 강지혜. 




강지혜는 지난해 남편과 짧은 만남 이후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만삭으로 조만간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헤어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리는 만큼, 제 머리도 한번 강지혜 헤어디자이너에게 맡겨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