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이승연 열애, 결별 이유?
90년대 스타 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바로 김민종이 아닐까 싶어요. 지금은 배우로 간혹 얼굴을 보이고 있지만, 당시 배우와 가수를 넘다 들고 예능도 섭렵하고 있는 그가 아닐까 싶은데요. 김민종은 이승연과 열애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결국 결별로 이어지게 되었지만, 이들 둘의 결혼까지 바랬던 이들도 있었습니다. 김민종 이승연 결별 이유와 함께 김민종에 대해 한 번 알아볼게요.
김민종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조금만 더 있음 반백살, 50살이 코앞인 그는 아직도 30~40대 못지않은 외모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988년 영화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로 데뷔한 그는 당시 17살로 데뷔했습니다. 김민종의 전성기는 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배우로 데뷔한 그는 가수로도 활동을 했었는데요. 하나하나 발매되는 앨범 모두 성공을 하며 인기가수 대열에 합류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모두 성공하는 케이스는 극히 드문데요. 뛰어난 가창력과 특유의 목을 쥐어짜는 창법으로 그를 여러 연예인들이 개인기로 흉내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여러 드라마에 출연만 했다 하면 히트를 질 정도로 최고의 배우였습니다. 또한 배우와 가수를 넘나드는 이른바 탑스타에 속했던 김민종이었습니다.
물론 현재까지도 김민종만의 아우라와 인기는 작지 않습니다. 하지만 예전과 비교하면 지금은 아무것도 아닐 수 있지요.
김민종은 혼기가 훨씬 지나 결혼을 했을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더러 있는데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로 혼자만의 삶을 즐기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김민종은 과거 배우 이승연과 공개 열애로 화재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1995년 음성사서함이 공개되며 열애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4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었기 때문에 더욱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또한 김민종의 적극적인 구애로 두 사람의 연애가 시작되었다고 밝혔는데요.
그렇게 좋은 만남을 계속 이어 행여나 결혼까지 가지 않을까 기대하는 팬들도 많았던 걸로 알고 있네요. 김민종 이승연은 드라마에 같이 출연해 드라마 속에서도 커플로 함께 연기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드라마 출연하기 전에 이미 두 사람은 결별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열애 6년 만에 이별을 인정하게 되는데요.
이별 후에도 드라마에 출연한 건 이승연의 복귀를 돕기 위한 김민종의 배려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결별에도 많은 말들이 오고 갔지요.
하지만 김민종 이승연 결별 이유에 대해선 언론에 크게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대부분이 그렇듯 보통의 남녀와 마찬가지로, 헤어지는 이유는 다양할 것 같은데요. 아마도 연예인 이기에, 대중의 인기를 먹는 스타이기에 뭔가 특별한 게 있지 않을까 하는 궁금증 때문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한편 이승연은 2007년 결혼해 딸을 낳고 예쁘게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가 나이인 만큼 김민종 역시 좋은 짝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알리는 좋은 얘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90년대 최고의 스타 김민종.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