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에 출연했던 남창희의 무제, 데뷔는 언제?
무수히 많은 입담과 재치를 겸비하면서도 뜨지 않고 있는 남창희.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한 남창희는 무제를 부르며 빼어난 노래 솜씨도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남창희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남창희는 1982년 7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그는 인천 동산고등학교 3학년 재학 당시 우연히 TV출연을 계기로 방송인, 개그맨이 됩니다.
2000년 SBS '기쁜 우리 토요일'의 '스타 스쿨'이란 코너에서 학생이 선생님이 되고, 스타들이 학생이 되어 수업을 받는 코너 였는데요.
남창희는 학생 같지 않은 화술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게 되었고, 이로 인해 연예계에 진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스타 스쿨'에 출연했을 당시 남창희의 인기는 지금보다는 훨씬 더 많았다고 할 수 있는데, 아직 까지 유행어가 있다거나 큰 프로그램을 맡아서 하는 등의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간간히 드라마 혹은 예능 조세호와 같이 출연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스타 스쿨' 이후 주위에서 많이 띄워줬는데도 크게 뜨질 못하는 모습에 20년째 유망주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야인시대'를 시작으로 '프라하의 연인', '별에서 온 그대', '미스터 션샤인' 등의 드라마에서도 독특한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연기하는 모습도 볼 수 있는 남창희.
지난 12월 복면가왕에 마법소년으로 출연한 남창희는 지드레곤의 무제를 부르며 뜻밖의 노래 하는 모습을 보여줘 관심도 많이 받았습니다.
다른 내로라하는 가수들에는 조금 못미치지만 이 겨울 따듯한 목소리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019년 이제 20년차가 되어가는 유망주 남창희. 이제 빛을 볼 때가 되지 않았나 싶은 생각도 드는데요. 인생술집 신년 첫회에 남창희가 출연한다고 하는데, 이제 좀 뜨게 해주세요~ 제발..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