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 썸 라이즈 김계령 2018 미스코리아 미 출신이라 그런지 몸매가 오우


비포 썸 라이즈 김계령 2018 미스코리아 미 출신이라 그런지 몸매가 오우

 


MBN의 썸예능 야심작 '비포 썸 라이즈'

출연자를 찾아보던 김게령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발견해서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다름아닌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 그녀로 한 번 알아볼께요.



김계령은 1996년 1월 13일 생으로 올해 24살입니다. 172cm의 큰 키에 50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 하고 있는 그녀의 학력은 서강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아하고 아름다운 미소가 매력적인 그녀는 2018 미스 인천 진을 거쳐 2018 미스코리아 미로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비포 썸 라이즈를 통해 처음 김계령을 알게 되었는데, 이런 미인이 썸예능 프로에 나올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2018년 8월 1일 KBO리그 SK와 넥센과의 홈경기에서 아무나 할 수 없다는 시구도 하였습니다. 미스코리리아 답게 환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현재 미스코리아 대외 활동 및 FRJ 공식 모델로 선발 되어 미스코리아의 아룸다움을 뽐내고 있네요.




2018 미스코리아 美인 만큼 당시 김계령 수영복 심사에서의 몸매도 오우~ 장난이 아닌 것으로 같네요. 





첫 이미지가 호감형 이였는데, 비포 썸 라이즈에서 김계령의 활약을 주목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예능으로서가 아닌 진실된 마음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비포 썸 라이즈 김계령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