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차민혁역 김병철, 조우진 나이 윤세아 결혼 알아보기


스카이캐슬 차민혁역 김병철, 조우진 나이 윤세아 결혼 알아보기

 


스카이캐슬 마지막회의 시청률이 23.8%로 큰인기리에 종영되었는데요. 스카이캐슬 차민혁역을 맡았던 김병철에 대해 알아볼께요.


김병철은 1974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그는 어느 역할을 맡아도 빠질 수 없는 캐릭터를 잘 소화해 주고 있는 배우 입니다.



김병철이라는 이름이 알려지게 된 것은 채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그만큼 무명 시절이 길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이 즐거워 즐기다 보니 현재까지 왔다고 하네요.


2003년 영화 '황산벌'로 데뷔한 그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고,



이번 작품인 스카이캐슬 차민혁으로 강한 이미지를 심어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과 이름을 알리는데 충분했습니다.



김병철은 '미스터 션샤인'에서 같이 촬영했던 조우진과 닮은 꼴로도 유명한데요. 얼핏 보자면 김병철 조우진, 조우진 김병철 비슷한 이미지 같아서 햇갈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지난 2018년 10월 결혼을 올린 조우진 덕분에 닮은꼴인 김병철이 결혼을 했다며 '김병철 결혼' 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생겨나기도 했었지요. 여기서 웃픈일은 아직 김병철이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지요. 



스카이캐슬 비하인드에서 촬영비화를 보여주었는데요. 김병철과 윤세아의 묘한 기류가 형성되어 네티즌들에게 의심을 사기도 했습니다. 





조재윤은 김병철이 순간순간 설레하는 모습을 봤다며, "세아 어떠냐?"라는 물음에 김병철은 웃으며 "나야 좋지"라고 얘기 했다고 하네요.


김병철과 윤세아의 나이 차이는 4살로 윤세아는 42살이네요. 궁합도 안 본다는 네 살 차이인데, 사람일은 모르는 거라고 두분이 잘 됐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지금 같은 감초연기로 더욱 사랑받는 배우. 이젠 주연급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