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남편 김도훈 결혼할 수 있을까?


오나라 남편 김도훈 결혼할 수 있을까?

 

스카이캐슬 이후 주가를 더욱 높이고 있는 배우 오나라. 오나라는 아직 결혼 전으로 알고 있는데, 벌써 결혼한 줄 아는 이들도 있습니다.

오나라 남편이 김도훈이 아닌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인데 말이죠. 오나라는 김도훈과 20대 초반부터 20년여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연애에도 결혼하지 않는 이유는 서로 하고 있는 일이 너무 바빴다고 합니다. 얼마나 바빴으면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도 없었다고 하는데요.

오나라는 오랜 연애에도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기억나고 사이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또한 김도훈은 재미있고 센스도 있고 다정다감하다며 오나라는 김도훈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오나라는 결혼이 중요한 게 아닌 둘의 생활 방식이 잘 맞고 함께 행복한 게 중요하다며 부모님은 이미 사위처럼 생각한다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오나라 남편이 김도훈이 될 수 있을지는 더 두고 봐야 알겠습니다. 하지만 현재 20여 년 연애를 하고 있는 점을 미뤄 보고, 두 사람의 나이를 미뤄 봤을 때, 오나라 남편 김도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한편, 오나라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김도훈의 나이는 현재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오나라와 비슷하거나 한두 살 위쯤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