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본명 및 나이
미스트롯으로 화재가 된 가수 요요미. 특이한 이름만큼이나 그녀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요요미란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에는 연예인인가? 생각이 들 정도로 특이한 예명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요미 그녀는 누구인지 확인해 볼게요.
요요미로 활동 중인 그녀의 이름은 박연아입니다.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인 그녀는 160cm의 키에 45kg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 청주 출생으로 청주여고를 졸업한 그녀는 가수의 꿈을 품고 꿈을 위해 대학을 포기하고 노래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유튜브 '요요미' 채널을 통해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현재 150여 개의 동영상과 구독자 21만 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지만 트로트 외에도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중들에게는 미스트롯 출연으로 요요미란 이름과 얼굴이 알려져 있지만, 데뷔는 지난 2018년 미니앨범 '이 오빠 뭐야'로 데뷔한 그녀는 현재 아홉 장의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 중인 트로트 가수입니다. 가요무대는 물론, 가요 베스트 등 트로트 가수들이 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아직은 앳된 얼굴로 고등학생처럼 보이는 건 저뿐인가요? 또한 크고 동그란 눈과 둥근 얼굴로 하여금 상당히 동안의 요요미가 아닐까 싶어요. 외모와는 다르게 요요미의 쇼케이스에서 섹시 트로트 요정으로 홍보를 위한 코르셋 착용으로 화재를 모으기도 했죠? 귀염을 넘어 섹시까지 점령하려는 요요미. 여자 트로트 가수중 단연 요요미가 돋보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네요.
그녀는 아버지와 함께 아침 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버지 역시 트로트라고 밝혀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박해관으로 1987년 데뷔해 32년간 활동했지만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무명 가수라고 였다고 해요. 그래서 이름을 박시원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또한 아버지가 음반 사기 등으로 전재산을 잃는 아픔도 겪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을 버리지 않고 노력 끝에 어렵게 작은 라이브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힘들게 가수의 꿈을 버리지 않고 이어가는 아버지의 모습에 가슴 아파 울었던 적도 있었다는 요요미.
요요미의 꿈과 아버지의 못다 이룬 꿈을 위해 요요미 성공하는 트로트 가수로 꼭 성공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