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둘째 성별은 과연 뭘까요?


장윤정 둘째 성별은 과연 뭘까요?

 


트로트의 영왕, 행사의 여왕이라 불리는 장윤정의 둘째 소식이 있었군요.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만 늦게 알았나 보군요? 오늘은 장윤정 둘째 소식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해요.




장윤정은 지난 5월 KBS '노래가 좋아' 오프닝 맨트중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당시 4개월차 라고 했으니 2월에 임신을 하고, 11월 출산 예정이라고 짐작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장윤정, 도경완은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그 이듬해인 2014년 첫째 아들 도연우 군을 얻었습니다. 득남 이후 4년 만에 둘째 소식을 전해서 알콩달콩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던 만큼 주위 및 인터넷에서는 축하의 메세지가 줄을 잇고 있는 모습입니다.


도경완도 SNS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제 아내가 첫째도 아니고 둘째인데다 요즘 임신 소식 전하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대중이 피로하게 느끼실 수 있으니 우리라도 조용히 지내자 했습니다. 그러나 매주 진행하는 고정 프로그램이 있고 곧 불러올 배를 감출 수 없어 소식 전하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건강히 차분히 지내다가 (이번엔)엄마 닮게 낳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렇다면 장윤정 둘째 성별은 무얼까요?

아들이면 어떻고, 또 딸이면 어떨까요. 가족 탄생의 기쁨이 더 큰 법인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하지만, 미루어 짐작 해보겠습니다. 도경완의 SNS 에서도 볼 수 있듯이 "엄마닮게 낳겠습니다" 라고 한걸 보니 딸임을 암시하고 말을 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팩트는 아닐 수 있으니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