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전남자친구 온주완, 열애와 결별 이유


조보아 전남자친구 온주완, 열애와 결별 이유

 


조보아의 인기가 급상승 하며 과거 온주완과의 열애에 대해 저 처럼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네요. 조보아와 온주완의 결별 이유에 대해 한 번 알아볼께요.


우선 조보아에 대해 먼저 알아보고 갈까요?


온주완은 1983년 12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로 데뷔한 배우로, 신인시절 김종국과 닮은 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보아 온주완은 2014년 tvN에서 방영된 '잉여공주'에서 같이 호흡을 맞추며 연기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둘은 친해지게 되었는데요. 



2015년 3월 열애설이 붉어졌고 이에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2015년 2월말 부터 연애를 시작했다는 조보아와 온주완은 서로에게 도움을 주며 사랑을 키워갔습니다.




온주완은 마녀사냥에 출연해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 어느 정도 되느냐'라는 19금 질문에 "20분"이라며 서슴없이 대화 하는 모습으로 달달한 사랑을 나누는 듯 했습니다.




그렇게 2년여 열애하다 2017년 1월 갑작스레 결별을 선언합니다. 공식적인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일이라 구체적인 헤어진 이유는 모르겠다'는 뻔한 답변이였습니다.


사랑하는 남녀가 헤어지는데, 무슨 이유가 필요할까요? 연예인 이라고 뭐 다를게 있나요? 보통의 남녀와 똑같지 바쁘고, 서로 소솔해지는데 이유가 있지 않나 싶은데요. 



조보아와 온주완 서로가 연예인이라 연애, 결별 등을 공개적으로 밝히기가 쉽지 않았을것 같아요.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인데, 어찌보면 연예계 활동을 하는 동안 끝까지 따라 다닐 수 있는 얘깃거리 일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어찌되었든 지나간 연애, 남친, 여친일 수 있는 조보아와 온주완. 앞으로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