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남편 신영수 직업, 학력, 집안. 그리고 한고은 아기 유산


한고은 남편 신영수 직업, 학력, 집안. 그리고 한고은 아기 유산

 


동상이몽으로 즐거운 신혼을 보여주고 있는 한고은.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의 모든 것이 관심의 대상이 된 것 같아요. 오늘은 한고은 남편 신영수에 대해 알아볼께요.


한고은은 1975년 3월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44살이라니 아줌마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기관리를 잘 해서 인지 30대로 보이는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어렸을적 미국으로가 미국국적을 갖고 있는 재미교포 출신으로 1995년 엘리트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영화및 드라마에도 많이 출연했지만 특별한 대표작은 없어 보이는 듯합니다. 광고 모델로 활동을 더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한고은 남편 신영수는 한고은과 4살의 나이차이가 나는데요. 한고은보다 연하로 1979년생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신영수 직업은 CJ오쇼핑 MD로 재직중이라고 해요. MD분들 중에는 많이 버는 분들은 1억 가까운 수입이 있다고 하는데, 한고은 남편 연봉은 정확히는 밝혀지지 않았다고해요.



한고은과 결혼한 것 때문인지, 한고은 남편 집안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재벌 2세라는 소문도 있지만 이는 잘못된 정보 같고, 유복하고 평범한 집안이라고 하네요.



한고은은 남편과 연애 100일을 하고 101일일째 되는 날 결혼한 것으로 유명하지요. 서로 첫눈에 반했는지 만난지 101일만에 결혼하다니 참으로 대단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두 사람은 한결 같은 모습에 확신을 갖고 결혼을 했다고 해요. 결혼 초에는 남편의 얼굴도 알려지지 않았지만, 동상이몽을 통해 한고은 남편을 처음 얼굴을 알리게 되었지요.



결혼후 한고은 아기를 갖고 임신을 했지만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또 유산 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앞선다고 하네요. 



당시 여러 어려움과 많은 일들이 연달아 있었고, 이제는 안정이 되는 순간이라며 이제는 축복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야기 했는데요. 내년에는 가족이 한 명 더 늘겠는데요?




한고은 신영수 부부 아이 낳고 어렵고 힘든 시절을 넘어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 했으면 좋겠네요. 한고은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