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남편 이기수 재력
김성령 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나이를 잊은듯한 이기적인 외모와 몸매의 그녀'
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김성령과 그녀의 남편 이기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성령은 1967년 생으로 올해 나이 53살입니다. 지금이나 예전이나 변한 건 세월밖에 없는 것 같은데요. 대체 나이를 어디로 먹은 걸까요? 그녀의 동안 비결이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다들 아는 데로 김성령은 198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연예가 중계' MC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와 드라마 등으로 배우로서의 김성령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무수히 많은 작품을 대변하듯 각종 연기대상 연기상을 휩쓸며 평범한 중년의 여배우가 되어가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2010년대에 들어서면서 점점 돋보이는 외모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이기적인 몸매로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이후 지금까지 제2의 전성기로 어딜 가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이슈를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
김성령은 1996년 건축 사업가로 알려진 남편 이기수와 1996년 결혼했습니다. 남편은 부산 대형 백화점 아이스링크를 운영 중으로 재력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김성령은 현재 남편 이기수와 결혼전 먼저 결혼을 할 뻔했던 남자가 있었는데요. 1995년 채은석 CF 감독과 결혼을 알리고 결혼하는 듯했으나 결혼 직전 파혼했습니다.
모르는 분들은 결혼후 이혼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김성령은 이혼이 아닌 파혼으로 전남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김성령은 남편과 슬하에 아들 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같이 찍은 사진을 보면 모자지간인지, 연인 사이인지 분간을 할 수 없네요.
다시 한 번 전성기를 맞아 언제 어디서나 이목을 끌고 있는 그녀 김성령. 누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