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수 나이 키 유니클로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를 보며 누구지? 일본 여자 같은데 라고 생각했던 그녀는 다름 아닌 모델 지이수. 빼어난 몸매와 미모로 유니클로 에어리즘녀로 통하기도 했었지요.
지이수의 본명은 박지수로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어릴 적 연기자를 꿈꿔온 그녀는 174cm의 큰 키로 2011년 서울 패션위크에서 모델로 먼저 데뷔합니다. 그리고 2015년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데뷔하며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그녀.
아직 배우 활동을 막 시작한 신인인 만큼 꾸준히 작품을 하고 있지만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그 비중을 넓혀가며 연기력을 쌓고 있는데요.
지이수 하면 생각나는 건 단연 유니클로 에어리즘 모델로 활동한 것인데요. 덕분에 이름 대신 '에어리즘녀'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유니클로가 일본 브랜드 다 보니 그녀가 일본 모델일 거라 추측했던 이들도 많이 있었는데, 알고 보니 지이수였던 것이죠. 시간이 지나 '지이수'라는 이름이 알려지며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비키니 몸매까지 뽐내며 남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지이수는 배우 활동을 하며 혹독한 다이어트는 잠시 접어두고 연기에 몰두하기 위해 일부러 살도 찌웠다는데요. 언제나 초심을 잃지 말고 항상 노력하는 배우로 연기로 말하는 배우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