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부인 김혜연 나이 차이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며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고수. 그는 배우자이자 부인 김혜연을 두고 있는데요. 그녀 역시 고수의 잘생김을 넘을 만큼의 미모의 아내라고 합니다. 오늘은 고수와 고수 부인 김혜연에 대해 알아볼게요.
고수는 누구?
고수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가명으로 활동하는 줄 알았는데, 할머니가 직접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름만큼 배우로서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
176cm의 키에 잘생긴 얼굴, 그리고 눈빛이 날카로운 배우로 잘 알려져 있지요. 충남 논산 출신으로 논산이 배출한 유명 배우중 한 명입니다. 어렸을 적 부모님의 반대에 불구하고 홀로 상경해 노이즈의 멤버 홍종구에게 발탁되었으며, 1998년 포지션 뮤직비디오 '편지'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촬영한 박카스 광고로 얼굴을 알리며 배우의 길을 가게 됩니다.
고수 작품 (드라마, 영화 등)
데뷔 초에는 주로 뮤직비디오로 활약했으며, 노이즈 '피그맨', 주주클럽 '1:1', 김장훈 '슬픈 선물', 박혜경 '고백' 등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뮤직비디오는 인지도를 확보하는 면에서 큰 작용은 하지 않았고, 잘생긴 친구 혹은 잘생긴 배우로만 알려졌죠.
본격적으로 드라마 활동을 시작하며 대중들의 눈에 고수 존재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KBS '광끼'를 첫 작품으로 시작했으며, '엄마야 누나야', '피아노', '순수의 시대', '요조숙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옥중화', '흉부외과' 등으로 활약했습니다.
영화는 '썸', '초능력자', '고지전', '반창꼬', '덕혜옹주', '석조 저택 살인사건 ', '남한산성' 등이 있습니다.
멜로, 사극, 액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활약하고 있습니다.
고수 외모 및 운동
대한민국에 내놓라 하는 비주얼 배우중 한 명으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조각 같은 코, 그리고 큰 눈까지 완벽에 가까운 외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모뿐만 아니라 남자답고, 스포츠에 능한 편입니다. '출발 드림팀'에서 270cm 뜀틀 높이뛰기 기록을 내기도 했습니다. 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스포츠면 스포츠, 어느것 하나 빠지는 게 없어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 남자다운 남자 고수.
고수 부인 김혜연 나이 차이 결혼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고수와 김혜연. 사귀는 내내 서로만 바라보며 일편단심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렇게 5년여 연애 끝에 2012년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고수가 능력이 좋은 건지, 부인이 능력이 좋은 건지 선남선녀가 참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결혼 당시 부인의 미모와 함께 고수와 부인 김혜연과의 나이 차이가 화재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고수는 당시 35살, 부인은 24살의 어린 나이었기 때문입니다. 지금에야 11살 나이 차이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때 당시만 해도 11살 차이라고 하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편으로 불렸었죠.
김혜연 프로필
고수의 부인보다는 당시 선화여고 얼짱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었던 그녀. 뭇 남학생들에게 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한 몸에 받기도 했었는데요. 성형기 없는 우월한 미모가 한눈에 들어오기도 합니다. 김혜연은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경원대 조과에 재학 중 열애를 인정했고, 졸업 무렵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수 김혜연 자녀
결혼 당시 부인 김혜연의 조금은 어린 나이 때문에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얘기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결혼과 출산 시기를 계산해 보면 속도위반은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첫째 아들은 13년 생으로 아들, 둘째 딸은 15년 생으로 딸, 마지막으로 셋째는 17년 생으로 아들, 이렇게 3남매 다둥이 부모가 되었는데요. 셋째를 출산하 더 가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고수. 첫째부터 막내까지 커가는 모습만 보고 있어도 흐뭇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선남선녀가 결혼해 어느덧 세 아이를 둔 부모가 된 고수와 부인 김혜연. 커가는 아이들 만큼 고수의 활동과 활약 기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고수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