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난 송일국 결별 이유
김정난과 송일국은 열애를 했던 바 있지요. 하지만 아쉽게도 헤어져 김정난은 아직 혼자, 송일국은 판사 부인과 결혼해 삼둥이들을 키우며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송일국은 아내와 아이들도 공개했었습니다.
오래 지난 얘기지만, 김정난 송일국의 열애와 함께 결별 이유에 대해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송일국의 엄마는 김을동으로 배우에서 국회의원이 된 것으로 유명하지요. 대부분이 얘기하는 것이 김정난 송일국 결별에 김을동이 관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말 사실일까요?
우선 김정난 송종국은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로 동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배우였기 때문에, 드라마를 통해 가까워질 수 있었는데요. 2002년부터 방영된 드라마 '인생화보'는 이들 둘을 이어 놓는 다리 역할을 하게 됩니다.
같은 해인 2002년 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김정난 송일국. 지인들에게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좋은 인연이 있다"며 열애 사실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그렇다고 공개 열애는 아닌 주변 지인들만 아는 공공연한 사실이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결혼으로 이어지는 줄 알았지만 안타깝게도 2006년 두 사람을 결별을 하게 됩니다. 앞서 송일국 어머니인 김을동의 한 인터뷰에서 "직접 만난 적은 없지만 연기는 똑부러지게 하는 것 같다"며 김정난을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을 며느리는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되도록 그러지 않았으면 한다"며 김정난과의 결혼에 대해 반대 의견을 분명히 밝혔는데요.
또한 "연예인 며느리가 싫다는 것은 아니다. 내가 연예인이다 보니 일국이가 어렸을 때 일 때문에 집을 비울 일이 많았고, 그러다 보니 애들에게 소홀할 때가 많았다. 부부가 둘 다 연예인이면 가정과 아이들에게도 소홀할 수밖에 없지 않겠는가"라고 설명했습니다.
결과 적으로 김정난 송일국을 멀게 했던 이유는 김을동의 언급으로 점점 멀어 진 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어느 커플의 결별 이유에 대해 정확한 사유가 없듯, 김을동이 했던 말들로 인한 것으로 오인할 수 있는데요.
제가 보기에도 없지 않게 영향을 줬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그 이상 사랑을 했다면 어느 정도 쉽게 넘을 수 있는 산이 아녔을까 싶어요.
이별의 아픔이 컷던 것일까요? 아직 김정난은 좋은 짝을 만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얼른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김정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