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최자 결별이유 그리고 논란 사진
방송에 크게 나오지 않지만 SNS에 올린 사진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이슈가 되기도 하는 배우 설리.
현재는 설리와 최자가 결별했지만, 설리가 하는 하나하나 의미심장하거나 논란거리가 되기도 했지요.
오늘은 설리 최자 결별 이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더불어 논란 사진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설리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데뷔했으며 걸그룹 'f(x)'로 얼굴을 알리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그녀가 아닐까 싶네요.
현재는 에프엑스를 탈퇴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입니다. 하지만 아역배우 당시 외엔 크게 배우라고 당당히 얘기할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최자의 본명은 최재호로 1980년생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CB MASS'로 데뷔했지만 불화로 인해 개코와 함께 '다이나믹 듀오'를 결성해 활동 중으로 많은 앨범을 발표하지 않지만 언제나 관심을 받는 이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2014년 9월 처음 열애설을 시작으로 설리와 최자는 달달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14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사랑을 이어갔는데요.
가끔씩 설리가 최자와의 사진을 SNS를 통해 알리며 화재가 되었는데요. 그렇게 설리 최자 열애를 중계라도 하듯 SNS를 통해 알리며 결혼까지 가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3년여 열애를 끝으로 2017년 3월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소속사를 통해 밝힌 결별 이유를 보자면,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됐다. 이제 함께 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동료이자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할 것"
바쁜 스케줄과 삶의 방식이 다르다는 이유를 들었는데요.
어느 남녀가 헤어지는데 결별 이유를 알 수 없듯이 설리 최자 결별 이유도 정확한 사유는 알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설리가 최자와 결별 이후 디렉터 김민준과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김민준과 열애를 시작한 시기가 최자와 헤어진 시기보다 빨랐기에 설리가 양다리를 걸친 게 아니냐는 논란도 있었습니다.
이 역시도 소문만 무성하고 추측성 기사들만 난무할 뿐 정확한 팩트는 이들만 알겠죠?
설리를 따라다니는 것 중 하나는 논란 사진인데요. SNS를 통해 올리는 사진들의 대부분이 논란거리 중 하나입니다. 조금은 의미 심장한 뜻을 지닌 사진 같아서 논란거리가 되기도 했습니다.
로리타 콘셉트의 사진들이 즐비하며, 이를 보고 악플을 다는 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설리는 조금 남들에게 관심받기를 좋아하는 이들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여러 논란거리가 있지만 정당히 듣고 흘려야 정신 건강에 유익할 것 같네요.
가끔은 무슨 생각으로 사진을 올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설리만의 생각과 하고자 하는 게 있는 것 같은데요. 비정상은 아니지만, 또한 정상도 아닌 듯 보여 항상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하는 설리.
항상 하는 일 모두 잘되길 빌고, 최근 설리는 배우에서 다시 가수로 복귀한다고 하는데 흥하길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