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으로 잘 알려진 배우 한은정.
이름을 한은정에서 한다감 바꿔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개명을 한 것인지, 예명으로 한다감을 쓰는 것인지, 또한 한다감으로 개명하게 된 이유가 뭔지 확인해 볼게요.

한다감으로 활동 중인 그녀 한은정. 한다감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한참 젊고 예뻤던 기억이 나는데, 어느덧 한다감도 40줄을 넘어가네요.

패션모델로 활동하다 '사랑을 위하여'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윤나희 역을 맡아 악역을 소화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는데요.

 

드라마 '풀하우스', '서울 1945', 골든 크로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등 많은 작품으로 팬들에게 좋은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우수 연기상과 최우수 연기상 등을 수상하며 연기력으로도 입증받은 그녀 한다감.

데뷔 이후부터 지난 2018년 12월까지 한은정이라는 본명으로 활동한 그녀는 돌연 예명을 발표하게 되는데요.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 앞으로 '한다감'으로 활동을 하니 그렇게 불러달라고 하네요.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개명한 이유는?

 

원래 배우로서는 꾸준히 잘하고 있었기에 다른 이유는 없고 기존 한은정이라는 평범한 이름에서 조금 독특한 이름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어 개명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 싶다는 뜻을 담아 이름을 한다감으로 정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건강이 약해 조금 더 건강해져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 이유도 담겨 있다고 하네요.

 

다른 개명 후보로 한귀비가 있었는데, 가족들의 반대로 한다감으로 택했다는 그녀. 개명 이후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손도 따듯해졌고, 심리적 안정을 찾아 불면증도 사라지는 등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한다감으로 개명 이후 좋은 일들이 하나둘씩 생겨나고 있어 좋은 징조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꾸준히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면 정식적으로 한다감으로 이름을 개명한다고 하네요.

 

사람이 살아가는 데 다른 건 둘째치고 건강이 최고지요. 이름을 바꿔서 건강해졌다니, 그 무엇보다 큰 소득이 있던 것 같습니다.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이름만 바뀐 게 아니라 지금처럼 건강, 행복, 사랑 등 모두 얻을 수 있는 그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김규리 청산가리 블랙리스트 이유

 

김규리 청산가리 블랙리스트 이유

데뷔한 지 20년이 넘었지만, 한동안 얼굴을 잘 볼 수 없었던 배우 김규리. 지난 10년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올라가 활동을 할 수 없었던 그녀였는데요. 김규리가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올라가게 된 이유와 함께 청..

ki-n.tistory.com

이정재 임세령 열애

 

이정재 임세령 열애

언제나 청춘 같은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전무로 알려진 임세령은 열애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탑스타와 대기업 임원이라 더욱 눈이 가는 열애 사실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정재와 임세령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

ki-n.tistory.com

하시은 결혼 몸매

 

하시은 결혼 몸매

비와 김태희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던 것으로 유명한 배우 하시은. 오늘은 배우 하시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더불어 결혼도 했다고 하는데, 남편은 누구인지 한 번 확인해 볼게요. 하시은으로 활동 중인 그..

ki-n.tistory.com


 

Posted b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