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나이를 잊은 비키니 몸매 그리고 김병철


윤세아 나이를 잊은 비키니 몸매 그리고 김병철

 

스카이캐슬 노승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윤세아. 나이를 잊은 그녀 윤세아의 나이와 함께 그토록 좋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윤세아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몸매 및 비율이 좋아서인지 키 170cm 이상은 되어 보이는데, 실제론 165cm라고 합니다. 몸무게는 45kg가량을 소유하고 있는 그녀.

 

2005년 영화 '혈의 누'로 당시 오디션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배우로 데뷔한 윤세아인데요.

 

같은 해에 '프라하의 연인'을 시작으로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게 된 윤세아

드라마 '스마일 어게인' '아내가 돌아왔다' 등 여러 작품을 거쳐 2011년 아침 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의 첫 주인공을 맡게 되었고,

 

'신사의 품격'으로 윤세아라는 이름과 얼굴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점점 인지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보게 되었죠.

 

인기에 힘임어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고정으로 줄리엔 강과 가상 커플이 되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후 스카이캐슬의 인기에 힘입어 인기가 고공행진을 하게 됩니다. 윤세아는 극 중 남편이었던 배우 김병철과 열애설도 모락모락 피고 있는데요. 

나이도 딱 4살 차이에 두 사람 모두 미혼이라는 점 등을 미뤄 일반인들 몰래 썸을 타거나 열애를 하고 있을지도 모를 것 같네요. 밝혀진 정확한 건 없지만, 좋은 방향으로 좋은 만남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윤세아는 40대인데도 불구하고 20~30대의 몸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무결점 몸매의 비결은 타고난 것도 있겠지만 꾸준한 운동이라고 합니다. 윤세아 인스타를 보면 운동하는 사진밖에 안 보일 정도로 운동 마니아인 듯 보이네요.

 

더불어 윤세아 비키니 몸매 한 번 보시죠.

 

스카이캐슬의 성공적인 종영으로 덩달아 윤세아의 몸값이 올라갔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좋은 연기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윤세아 나이가 나이인 만큼 혼기가 꽉 찼으니 하고자 하는 것도 있겠지만 연애와 함께 좋은 소식도 전해졌으면 합니다. 응원합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 그리고 자녀

스카이캐슬에서 강예서 엄마인 한서진역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배우 염정아. 오늘은 염정아와 함께 그녀의 남편과 나이, 자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려 합니다. 염정아는 스카이 캐슬로 많은 사랑을 한 몸에..

ki-n.tistory.com

 

정경호 수영 결별 아닌 열애, 결혼은?

연예계 장수 커플 중 한 커플이죠? 정경호와 수영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오래 사귀고 있고 여타 큰 기사들이 없어 정경호와 수영이 결별한 게 아니냐는 말이 있는데요. 아직도 열애 중인 장수 커플이라고 합니..

ki-n.tistory.com

 

오지은 결혼, 남편 직업은?

웃는 모습이 아름답고 매력적인 배우 오지은. 육감적인 몸매로도 유명한 그녀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그녀 오지은은 지난 2017년 결혼을 해 많은 남성 팬들을 당황케 했는데요. 남편은 누구인지, 어떤 직업을..

ki-n.tistory.com

 

손정은 아나운서 남편 결혼 자녀

하나같이 아나운서들은 왜 이리 아름다운 미모를 지니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뉴스를 보도함에 있어서 첫인상이 중요한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한 때 MBC 간판 아나운서라 할 수 있는 손정은 아나운서...

k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