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서 도상우 열애중, 결혼은 언제?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배우 김윤서. 하지만 많은 이들이 이 김윤서에 대해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기만 한데요. 얼굴을 보면 '아~ 많이 봤는데..'하고 탄식이 흘러나오는 그런 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김윤서는 도상우와 열애 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잘 만나고 있는지, 연애 기간이 길어지는 것 같네요. 이들 둘이 결혼까지 이어지는 건지 이들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윤서는 1986년생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도도한 느낌에 때론 귀엽고 때론 섹시한 이미지 등 모든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배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지적미를 물씬 품긴 그녀였지요.
김윤서의 남자 친구 도상우는 1987년생 올해 33살입니다.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키와 남자다운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는 있으며, 배우로 전향해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배우죠.
두 배우 모두 얼굴은 낯이 익지만 아직 이들 둘의 인지도는 조금 낮은 편이죠. 잘생김과 예쁨을 두루 갖춘 이들 둘인 것 같은데 조금 더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김윤서 도상우는 2015년 초부터 2년 6개월가량 열애 중이라는 타이틀로 2017년 6월 공개가 됩니다. 이들 둘의 열애 공개 당시에도 상당기간 좋은 만남을 이어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합니다.
2014년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는데요. 도상우는 이성을 볼 때, 평소 사람의 심성을 보고 다른 사람을 어떻게 대하는 지도 본다고 합니다.
도상우가 국방의 부름에 입대했을 당시 부친상을 당했는데, 이를 위로한 건 바로 김윤서였다고 합니다. 또한 고인 가시는 길 마지막까지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을 맞았다고 하는데요.
이런 김윤서의 따듯한 마음과 행동 하나하나가 도상우 마음을 빼앗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 얘기만 들어도 사랑스러운데 도상수 복 받았네요.
군에서 휴가를 받으면 같이 보내는 등 변함없는 모습으로 사랑을 점점 키워오고 있는데요. 벌써 4년 8개월여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니 한 번 더 놀라게 합니다.
두 사람의 지인에 따르면 "김윤서는 도회적인 이미지로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착하다. 도상우가 반한 이유도 심성 때문으로 애정이 넘치는 보기 좋은 커플이다." 며 김윤서의 외적인 모습보다 내적인 모습이 훨씬 아름답다 얘기하고 있습니다.
김윤서 도상수는 장기간 연애를 하고 있고 두 사람 사이는 더할 나위 없을 만큼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진지하게 미래를 약속하고 사랑의 종착역인 결혼에 골인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아직은 젊고 연기에 갈망이 있는 이 둘. 그리고 아직 연기에 목마른 지 결혼을 망설이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 김윤서, 팬입니다. 더불어 김윤서 도경수 결혼하는 그 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두 분 모두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