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이혼사유


구혜선 안재현 이혼사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던 구혜선 안재현. 안구커플이라며 평소 항상 좋아 보이던 이들 둘이었는데, 최근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발단이 됩니다. 

이젠 걷잡을 수 없을 만큼 구혜선과 안재현 사이의 거리는 멀어져 가고 있는데요. 왜? 대체 무엇 때문에 이들은 이혼하려 하는 걸까요? 뉴스를 종합해 한 번 풀어보려 합니다.

안재현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구혜선과 안재현은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공개 열애를 시작한 지 1달 만에 결혼 발표를 하고 2016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결혼 한 지 3년이 조금 넘었는데, 이혼 소식이 들려 많은 이들을 당황캐 하고 있습니다. 결혼해 잘 살고 있는 줄만 알았던 대부분의 팬들인데요.

 

최근 서로의 인스타 계정에 상대 배우자 사진을 지우고, 언팔하는 등의 이상한 낌새가 보이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시작이 될 줄은 아무도 몰랐습니다.

연애도 안재현의 구애로 시작했고 결혼도 안재현의 적극적인 설득으로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안재현의 권태기로 인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인지 구혜선에게 이혼을 요구합니다.

 

한 번 떠난 마음을 잡는 다는 게 힘들다는 걸 구혜선은 알면서도 이혼보다는 남편 안재현을 다독여 가정을 지키려 노력했습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같은 HB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소속사에서는 '구혜선이 변호사를 선임 후 안재현에게 이혼 합의서를 보냈다'라고 밝힙니다.

구혜선의 이혼은 안된다는 입장과는 전혀 동떨어진 얘기로, 구혜선은 이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힙니다. 

 

또한 안재현과 소속사 대표 문보미가 구혜선을 욕해 구혜선이 받은 상처와 신뢰가 깨져 오늘에 이른 것으로 구혜선은 얘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구혜선은 이혼이라는 선택은 하지 않았으면 하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으며, SNS에 올렸던 내용으로 보아 엉뚱하고 왜곡된 보도가 나오지 않길 바라고 있습니다.

현재 구혜선과 안재현이 이혼이 이루어진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 지기만 합니다. 서로의 입장이 다른 것으로 보아 둘 중 하나는 사실을 얘기하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가 깨진 이상 이혼 절차를 밟게 될 것 같은데요. 앞으로의 어떤 상황이 펼쳐 질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블락비 피오 집안 엄마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지현중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피오. 본명 표지훈 보다는 피오로 많이 불리고 있는 그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블락비 피오의 집안과 엄마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서두에 설명..

ki-n.tistory.com

 

김윤서 도상우 열애중, 결혼은 언제?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배우 김윤서. 하지만 많은 이들이 이 김윤서에 대해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기만 한데요. 얼굴을 보면 '아~ 많이 봤는데..'하고 탄식이 흘러나오는 그런 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ki-n.tistory.com

 

이규한 여자친구 결별 결혼, 팩트는?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코믹스러운 연기로 사랑을 받은 배우 이규한. 훤칠한 키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사랑받는 그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지난 2015년 'SNL 코리아 시즌6'에 출연하며 여자친구를 살짝 공개한 적..

ki-n.tistory.com

 

정태우 부인 승무원, 나이 아들

데뷔 30년을 넘고 사극 연기의 정점을 찍은 배우 정태우. 오늘은 정태우와 부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부인이 승무원 출신이라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같이 한 번 확인해 볼게요. 정태우는 1982년 생으로..

k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