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인스타그램 반박, 구혜선 인스타그램 심경


안재현 인스타그램 반박, 구혜선 인스타그램 심경

 

연예인을 떠나 어느 남녀가 헤어지는데 좋게 헤어지는 경우가 극히 드문 것 같습니다. 안구 커플인 안재현, 구혜선도 마찬가지고요. 

 

구혜선 안재현 이혼사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던 구혜선 안재현. 안구커플이라며 평소 항상 좋아 보이던 이들 둘이었는데, 최근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발단이 됩니다. 이젠 걷잡을 수 없을 만큼 구혜선과 안재현..

ki-n.tistory.com

지난 18일 구혜선의 폭로와 소속사의 입장 표명에도 안재현은 침묵을 일관하고 있다가 어제 21일 밤 안재현 인스타그램에 구혜선을 반박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내용인즉, 이혼 이유가 안재현 본인에게 있는 것이 아니며, 주취상태로 뭇여성들과 연락을 했다는 부분도 의심과 모함이라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뒤질세라 안재현의 반박에 대한 해명과 함께 현재의 심경을 담아 구혜선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습니다. 지난 이혼사유와 비슷한 내용으로 안재현은 술에 취해 여성들과의 통화를 문제 삼았고, 다투기 일쑤였다고 합니다. 


또한 안재현에게 이혼을 원하는 이유를 물을 때면 섹시하지 않은 구혜선을 얘기했고, 섹시하지 않은 X꼭지라며 이혼을 밥먹듯이 노래했다고 합니다.

 

점점 더 진흙탕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는데요. 서로 사랑하고 없으면 안 될 것 같았던 이들 둘 안재현과 구혜선 아니었나요? 

서로의 입장이 달라 누구의 말이 맞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구혜선은 성격이 좋지 않다는 소문도 있고, 안재현은 집안일도 안 하고 잘난 얼굴만 믿고 다닌다는 얘기도 있고 참 말들이 많습니다. 

두 사람 모두 사실을 얘기하는데, 입장 차이로 일이 점점 커지고 있기 때문에 결국 재판까지 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소문만 무성해질뿐 진실을 밝히기에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저는 사실 구혜선의 말에 조금 더 귀 기울였습니다. 왜냐하면, 구혜선의 일관성 있는 얘기와 방송에 비친 안재현과 그의 태도를 보고 말이지요. 하지만, 너무 한쪽으로 치우치다 보면 사실을 왜곡해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이젠 두 사람 말 모두 들어서 상황을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블락비 피오 집안 엄마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지현중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피오. 본명 표지훈 보다는 피오로 많이 불리고 있는 그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블락비 피오의 집안과 엄마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서두에 설명..

ki-n.tistory.com

 

노정의 나이 키 CF

아직은 앳된 얼굴로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노정의. 어려 보이지만 정확한 나이가 공개가 되지 않아 노정의 나이 및 키 등 노정의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정의는..

ki-n.tistory.com

 

윤세아 나이를 잊은 비키니 몸매 그리고 김병철

스카이캐슬 노승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윤세아. 나이를 잊은 그녀 윤세아의 나이와 함께 그토록 좋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윤세아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ki-n.tistory.com

 

제이플라 국적과 수입 수익은?

유튜브를 즐겨 보는 분들이라면 제이플라를 봤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제이플라는 음악 관련 채널로 국내에서 손에 꼽힐 정도라고 하는데요. 제이플라 수입도 대단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제이플라 그녀에 대해 알..

k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