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인스타그램 반박, 구혜선 인스타그램 심경
연예인을 떠나 어느 남녀가 헤어지는데 좋게 헤어지는 경우가 극히 드문 것 같습니다. 안구 커플인 안재현, 구혜선도 마찬가지고요.
지난 18일 구혜선의 폭로와 소속사의 입장 표명에도 안재현은 침묵을 일관하고 있다가 어제 21일 밤 안재현 인스타그램에 구혜선을 반박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내용인즉, 이혼 이유가 안재현 본인에게 있는 것이 아니며, 주취상태로 뭇여성들과 연락을 했다는 부분도 의심과 모함이라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뒤질세라 안재현의 반박에 대한 해명과 함께 현재의 심경을 담아 구혜선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습니다. 지난 이혼사유와 비슷한 내용으로 안재현은 술에 취해 여성들과의 통화를 문제 삼았고, 다투기 일쑤였다고 합니다.
또한 안재현에게 이혼을 원하는 이유를 물을 때면 섹시하지 않은 구혜선을 얘기했고, 섹시하지 않은 X꼭지라며 이혼을 밥먹듯이 노래했다고 합니다.
점점 더 진흙탕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는데요. 서로 사랑하고 없으면 안 될 것 같았던 이들 둘 안재현과 구혜선 아니었나요?
서로의 입장이 달라 누구의 말이 맞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구혜선은 성격이 좋지 않다는 소문도 있고, 안재현은 집안일도 안 하고 잘난 얼굴만 믿고 다닌다는 얘기도 있고 참 말들이 많습니다.
두 사람 모두 사실을 얘기하는데, 입장 차이로 일이 점점 커지고 있기 때문에 결국 재판까지 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소문만 무성해질뿐 진실을 밝히기에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저는 사실 구혜선의 말에 조금 더 귀 기울였습니다. 왜냐하면, 구혜선의 일관성 있는 얘기와 방송에 비친 안재현과 그의 태도를 보고 말이지요. 하지만, 너무 한쪽으로 치우치다 보면 사실을 왜곡해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이젠 두 사람 말 모두 들어서 상황을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