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나이, 그녀의 모든 것


이연희 나이, 그녀의 모든 것

 

대부분이 입을 모아 얘기하는 연기력이 아쉬운 배우중 한 명이죠. SM엔터테인먼트 출신으로 연기가 조금 아쉽지만 비주얼은 탑에 속하는 배우 이연희. 오늘은 그녀는 누구인지, 나이는 몇 살인지 한 번 확인해 볼게요.

 

이연희 나이와 프로필

 

 

 

 

 

이연희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전남 해남에서 태어난 그녀는 경기도 성남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으며 최종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72cm의 생각보다 큰 키와 54kg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배우 중 한 명이죠. 청순가련형 이미지와 돋보이는 외모 그리고 날씬한 몸매까지 두루 갖추었죠. 

 

그녀는 어렸을적부터 타고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예나 지금이나 변치 않는 미모가 단연 압권이죠. 한마디로 모태미녀. 대부분의 배우가 성형 의혹과 이에 대한 악플이 존재하지만, 이연희에게는 이런 논란이 필요치 않죠.

2001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으로 입상하며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생활을 시작합니다. 당시 나이 14살로 처음에는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소녀시대 멤버가 될 뻔했으나 춤 실력의 부족과 연기로 진로를 결정하며 소녀시대와는 다른 길을 걷게 됩니다..

 

이연희 출연작

아역과 비중이 적은 역할로 연기를 시작하다 '어느 멋진 날'로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후 출연한 작품 '에덴의 동쪽'에서 부족한 연기력으로 짤과 동영상이 돌아다닐 만큼 혹독한 시련을 맞게 됩니다.

그녀가 출연한 작품은 드라마 '미스코리아', '화정', '더 패키지' 등과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순정만화', '결혼전야', '조선 명탐정' 등이 있는데요. 이연희의 출연작 대부분이 연기력의 부재를 논하였지만 드라마'미스코리아'와 '더 패키지' 그리고 영화 '조선 명탐정'에서는 연기력이 많이 발전을 했다고 듣기도 했었죠.

 

이연희 연기력

많은 작품을 하는 배우는 아니지만, 오랜 배우 생활에서 점점 향상된 연기력을 보여줬으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들쭉날쭉한 연기력으로 그녀의 평을 하자면 호평보다는 주로 악평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자 최근 작품인 '더 패키지'에서 윤소소 역으로 보여준 자연스러운 연기가 그녀의 성장과 발전을 보여주는 것 같은데요. 이연희의 연기력에 실망하기에는 아직 이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조금 더딜 뿐이지 이렇게 점점 발전하는 것 같으니 말입니다. 점점 연기력이 무르익는 것 같아 앞으로는 연기력 논란은 이연희와 거리가 먼 논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연희 가창력

그녀의 노래 실력이 연기력보다 낫다는 얘기를 종종 듣기도 합니다. 만약 계획대로 소녀시대로 데뷔했다면 아이돌 탑클라스에 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기도 해요.

특이하게 이연희가 노래 부르는 영상이 상당이 많이 있는데요. 아마도 SM 연습생 시절 갈고닦았던 실력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맑고 시원한 목소리가 일품이며, 가수를 했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생각은 저뿐만이 아니겠죠?

가희 여신급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 이연희. 앞으로 방송될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를 통해 얼마나 향상된 그녀의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 연기력 논란을 넘어 발전하는 배우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연희 응원합니다.

 

 

고수 부인 김혜연 나이 차이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며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고수. 그는 배우자이자 부인 김혜연을 두고 있는데요. 그녀 역시 고수의 잘생김을 넘을 만큼의 미모의 아내..

ki-n.tistory.com

 

설하윤 나이 키, 그녀는 누구?

요즘 트로트 관련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흥행에 힘임어 트로트가 때아닌 유행 아닌 유행이 되어버렸는데요. '신고할꺼야'로 데뷔해 아이돌 같은 춤과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가수 설하윤. 그녀의 능력은 어디까지인..

k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