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수진 남편 나이 미스코리아 학력


설수진 남편 나이 미스코리아 학력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그녀. 동생과 그녀 모두 미스코리아에 입상하며 데뷔한 방송인 설수진. 오늘은 그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설수진 나이 및 남편 박길배에 대해 얘기해 볼게요.

설수진은 1974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174cm의 키와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50kg도 채 되지 않을 것 같은 그녀. 예나 지금이나 뛰어난 미모를 지닌 설수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느덧 50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네요. 그녀의 학력은 은광여고를 거쳐 경원대학교 동양화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설수진은 1996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는데요. 이듬해 동생 설수현도 미스코리아로 데뷔하며, 자매가 모두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는데요. 


이후 배우로 활동하며 드라마 '눈물이 보일까 봐', '첼로', '당신 때문에', '도둑의 딸', '동서는 좋겠네' 등과 영화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설수진은 2003년 검사 남편 박길배와 결혼하며 배우 활동은 잠시 내려놓게 됩니다. 아마도 결혼 후 출산과 육아를 염두에 둔 것으로 생각되며, 또한 남편이 검사였기에 검사 부인으로서의 내조를 위한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결혼 후에는 방송 활동이 뜸해지며 배우 대신 방송인으로 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합니다.

박길배는 1969년 생으로 올해 나이 52살입니다. 그는 서울대학교 법학 학사의 학력을 갖고 있으며 현재 수원지방검찰청 안산지청 차장검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 즉 설수진 시아버지는 마산에 딱 한 곳 밖에 없는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서울과 제주도에도 큰 평수의 고급 아파트를 소유하는 등 상당한 재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설수진은 결혼 후 한동안 아이를 갖지 못했는데요. 두 번의 유산의 아픔으로 아이 갖기가 미안하고 두려웠던 게 아닌가 싶어요. 그렇게 8년의 시간이 흘러 2011년 힘들게 아들 설연군을 얻게 되는데요.

 

그래서 더욱 금지옥엽 아들을 키우게 되는 설수진. 혼내야 하는 상황에도 아들의 애교에 사르르 녹아 혼내지 못하는 그녀. 

박설연군의 나이는 올해 10살로 3학년이 맞지만, 학교를 일찍 들어갔기 때문에 올해 4학년이 된다고 합니다. 

 

아직은 엄마의 손길과 아빠의 손길이 많이 필요한 나이인데요. 남편 박길배가 타지로 발령받게 되면서 주말부부로 아빠 얘기만 나오면 시무룩한 다운된 모습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더욱이 설연군의 꿈에 대해 묻자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라고 대답해 주변을 짠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부모라는 게많은 걸 해주지 않아도 존재와 공존만으로도 큰 힘과 든든함이 느껴지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며 설연군을 위한 솔루션으로 훈육과 공부법 등을 점검한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으로 바뀔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설수진 가족 모두 이번 공부가 머니 출연 이후 발전하는 가족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설수현 남편 이창훈 직업과 이혼?

아이 셋을 키우며 쉽지 않은 방송을 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설수현. 오늘은 그녀 설수현 남편과 직업 그리고 이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설수현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1999년 미스코리..

ki-n.tistory.com

 

조엘라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보이스퀸에 참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녀 조엘라. 외모와 이름을 들으면 외국인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게 하는 그녀인데요. 겉보기와는 다르게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우리네 가슴을 울리게 하며 노래를 불..

ki-n.tistory.com

 

정수연 나이 남편 이혼 이유

보이스퀸으로 얼굴을 알리고 우승을 차지하며 노래실력을 뽐냈던 가수 정수연. 그녀는 남편과 결혼했지만 이혼을 해야 하는 아픔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정수연 그녀의 이혼 이유에 대해 알아볼게요. 가수의 꿈을..

k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