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본 이혼 허이재 결혼
2001년 데뷔해 걸그룹 '밀크'로 활동했던 배우 박희본. 당시 화재를 모으며 데뷔하고 1집 활동도 무사히 마쳤지만 2집을 준비하던 중 해체하고 말았지요.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인데요.
박희본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로 본명은 박재영입니다. 밀크로 활동 당시 본명을 사용했지만, 배우로 전향 후로부터 박희본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박희본은 허이재와 유난히 닮은 모습인데요. 얼핏 보면 누가 박희본이고 누가 허이재 인지 잘 구분이 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윤세영 웹드라마 감독과 3년간 교제해온 끝에 박희본은 지난 2016년 결혼을 했습니다. 현재 신혼의 달달함이 묻어날 만큼 애정을 과시하고 있으며 인스타 그램에도 종종 남편과의 일상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박희본과 남편 윤세영인데, 왜 이혼이라는 단어가 함께 있는지 아세요? 그건 바로 허이제 때문인데요.
박희본과 닮은 허이재. 허이재는 1987년 생으로 박희본과는 4살 차이로 33살인 그녀는 2011년 7살 연상의 이승우와 결혼했지만 5년 만인 2015년 이혼하며 결혼 생활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저처럼 박희본과 허이재를 헷갈려하는 분들이 허이재의 이혼 사실을 보고, 박희본이 이혼한 줄 알고 만들어 낸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박희본 윤세영 부부에게 이혼이란 단어는 아직 멀게만 느껴지는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언제나 밝은 미소와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희본. 항상 행복한 결혼생활과 활약 부탁드립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