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 몸매 나이
느낌 있는 배우 이하나. 오늘은 이하나의 몸매와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하나는 1982년 9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173cm의 키에 50kg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는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이하나 나이가 많네요. 그래도 어려보이는 얼굴과 꾸준한 관리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 이름만 들으면 가끔 이하늬와 이하나 헷갈릴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드라마와 영화 위주로 활동을 했었는데,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이은 '이하나의 페퍼민트'라는 음악프로그램도 진행하기도 했었는데, 6개월 만에 프로그램이 폐지되면서 하차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하나의 진행을 하며 지나칠 정도로 감성적인 부분이 크게 작용하고 너무 대본에만 의존하는 등 매끄럽지 못한 진행으로 인해 하차된 게 아니냐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하나의 아버지는 김광석이 불렀던 '먼지가 되어'를 만든 가수겸 작곡가로 이하나 역시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하나는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과를 졸업할 정도로 음악적 능력도 뛰어난 그녀.
이하나는 이처럼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어디 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큰 키와 비율이 좋아 대학시절 패션모델로 활동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모델 뺨치는 이하나 몸매 한번 확인하고 갈게요.
조만간 '보이스 3'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찾아간다고 하는데, 기대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다양한 역할로 많은 활약하는 연기로 말하는 배우 이하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