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 몸매 나이

연예정보/스타 2019. 5. 7. 13:41

 

느낌 있는 배우 이하나. 오늘은 이하나의 몸매와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하나는 1982년 9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173cm의 키에 50kg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는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이하나 나이가 많네요. 그래도 어려보이는 얼굴과 꾸준한 관리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 이름만 들으면 가끔 이하늬와 이하나 헷갈릴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드라마와 영화 위주로 활동을 했었는데,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이은 '이하나의 페퍼민트'라는 음악프로그램도 진행하기도 했었는데, 6개월 만에 프로그램이 폐지되면서 하차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하나의 진행을 하며 지나칠 정도로 감성적인 부분이 크게 작용하고 너무 대본에만 의존하는 등 매끄럽지 못한 진행으로 인해 하차된 게 아니냐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하나의 아버지는 김광석이 불렀던 '먼지가 되어'를 만든 가수겸 작곡가로 이하나 역시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하나는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과를 졸업할 정도로 음악적 능력도 뛰어난 그녀.

이하나는 이처럼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어디 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큰 키와 비율이 좋아 대학시절 패션모델로 활동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모델 뺨치는 이하나 몸매 한번 확인하고 갈게요.

 

조만간 '보이스 3'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찾아간다고 하는데, 기대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다양한 역할로 많은 활약하는 연기로 말하는 배우 이하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기주 학력 몸매

 

진기주 학력 몸매

앞으로 드라마, TV 등으로 멋진 활약을 펼칠 유망주 배우 진기주. 오늘은 진기주의 학력과 몸매 등 그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같이 한 번 확인해 볼게요. 진기주는 1989년 1월 26일 생으로..

ki-n.tistory.com

이채영 몸매

 

이채영 몸매

시상식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로 항간에 화재가 되었던 그녀 배우 이채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채영은 1986년 4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170cm의 큰 키에 55kg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는 2..

ki-n.tistory.com

배우 김재경 전 레인보우 리더

 

배우 김재경 전 레인보우 리더

한 때 잘 나가던 아이돌 댄스그룹 레인보우의 리더였던 김재경. 그런 그녀가 이제는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했다고 하는데요. 김재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김재경은 1988년 12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

ki-n.tistory.com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