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표예진과 현우 열애
배우 표예진과 현우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 둘에 대해 관심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표예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표예진 당신은 누구십니까?
표예진은 1992년 2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164cm의 키에 50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는 2016년 드라마 '결혼계약'을 통해 데뷔한 배우입니다.
특이하게 배우가 되기 전 2011년부터 1년여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재직되어 있었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당시 승무원 입사 전 면접에서 장점을 묻는 물음에 아래와 같이 대답하며 합격 비결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소개팅에 나가서 한 번 도 애프터 신청을 안 받은 적이 없어 호감을 주는 사람이다"
그렇게 승무원이 되어서도 외모가 뛰어나 일명 '얼짱 승무원'으로 불리며 꽤 많이 유명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를 꿈꾸고 있던 표예진은 과감히 대한항공을 그만두고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배우의 꿈을 향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드라마 '닥터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쌈 마이웨이'에서 여자 친구가 있는 주만(안재홍)에게 끊임없는 대시를 하는 장예진 역으로 당돌하고 귀여우며 사랑스러운 회사 후배 역할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기 시작합니다.
이후 출연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도 김지아 역으로 극 중 영준과 미소의 연애에 불씨를 당기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고귀남과 러브라인까지 형성하며 원작과는 다른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인기 캐릭터상을 차지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점점 성장하고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최근 표예진은 배우 현우와 열애 중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2017년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같이 출연해 호감을 키우다가 만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8년 6월부터 현재까지 약 1년여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우는 1985년 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살로 표예진과 현우 나이 차이는 7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35살 치고는 상당한 동안의 얼굴을 소유하고 있는 현우. 꾸준한 만남과 좋은 호감 오래도록 간직해 사랑의 결실을 맺어 결혼까지 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데뷔 후 꾸준한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표예진. 이름처럼 외모도 호감형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조금 더 성장해 주연급으로 거듭나는 배우 표예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