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18년 12월 7일. 오늘 2년여의 복무 기간을 마치고 제대하는 이가 있는데요. 그이름은 바로 광희. 광희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요?


광희라는 이름만 들어서 보통은 광희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본명은 황광희 라고 하네요. 1988년 8월 생인 그는 올해 나이 31살. 175cm의 키에 몸무게는 60kg이 조금 안된다고 하네요.



광희는 2010년 '제국의 아이들'이란 그룹으로 가수로 데뷔했네요. 왕성한 예능 활동 덕분에 그를 그룹의 리더로 생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처럼 말이예요.


광희가 실질적으로 노래하는 모습은 많이 보질 못했던 것 같아요. 가끔 예능에 나온 광희의 노래는.. 저보다는 훨씬 잘 부르지만, 가수라고 하기엔 조금 모자른게 사실이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이제 노래 안부른다고 하기도 했었지요. 그리고 프로필에 나오는 직업도 가수가 아닌 방송 연예인, MC로 수정되어 있네요.



한참 잘나갈 때 무한도전의 제 6의 멤버로 활동했지만, 아쉽게도 무한도전은 종영했지요.



광희는 2017년 3월 13일 입소해 2년여 국가의 부름과 나랏일을 하느라 고생 많으셨네요.



전역하는 모습을 보니 살이 많이 빠진듯한 핼쑥한 얼굴을 보여주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 어느작품으로 복귀할지 모르겠지만, 활발한 활동과 예전의 그 아우라를 느끼게 해주세요

Posted b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