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여자친구 결별 결혼, 팩트는?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코믹스러운 연기로 사랑을 받은 배우 이규한. 훤칠한 키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사랑받는 그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지난 2015년 'SNL 코리아 시즌6'에 출연하며 여자친구를 살짝 공개한 적이 있는데, 결별로 이어진 것 같아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한 번 확인해 볼게요.
먼저 이규한 프로필부터 살펴볼게요. 이규한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키가 182cm로 생각보다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모델 뺨치는 스타일과 동안의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 그.
지난 2015년 'SNL 코리아 시즌6'에 출연한 이규한은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며 출연 소감을 얘기했는데요. 이에 출연진들은 옷부터 신발까지 모든 걸 닳라고 했으며, 유세윤은 이규한 바지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이규한은 "지금 사실 안에.."라며 말끝을 흐렸는데, 눈치챈 신동엽이 스튜디오에 이규한 여자친구가 와있다는 사실을 알렸고, 이에 처음 이규한 여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되었는데요.
일반인이라 믿기지 않을 정도로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한 여자친구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8살 연하인 32살로 직업은 웨딩 촬영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진지하게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난 지는 1년 반쯤 되었다고 했는데요. 그 이후로 4년이 지난 지금,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어 이규한과 여자친구가 결별을 한 것인지 잘 만나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최근 '서울메이트 3'에 출연한 이규한은 "결혼 생각이 없다"라며 일이 너무 좋고 재미있어 결혼은 생각 없다고 얘기했는데, 전에 인터뷰했던 내용과는 반대되는 내용으로 지난 SNL 코리아에서 공개된 여자친구와 결별을 의심 캐 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아마도 이규한이 사귀며 공개했던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면 이런 발언은 하지 않을 것이며, 현재는 헤어지고 솔로가 된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런 문제는 본인이 직접 언급하지 않는 이상 전혀 알 수가 없는데요. 이규한 여자친구와 결별한 것인지 아니면 방송용으로 결혼 생각이 없다고 한 것인지, 더욱더 팬들을 아리송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